제쳐두기 전에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봐야 할 것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를 보여줌으로써 거래를 성사시켰고 나를 “진보” 진영으로 확실히 이동시켰다. 따라서, 여러분의 제품을 시청자들에게 홍보하기 전에, 여러분은 스스로, 내부와 외부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그것은 강력한 것이므로, 선택된 제품에 대한 당신의 실제 전문지식이 당신의 시청자들 중 누군가와 이미 가지고 있는 연결과 결합될 때 얼마나 더 효과적일 수 있는지 상상해보라.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경로의 완전히 다른 지점에서 고객에게 어떤 종류의 제품이 도움이 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예를 들어, 인플루언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인플루언서가 제휴 광고주로 가입한 브랜드를 묘사하고 언급하는 경우, CAP 코드는 게시 전체에 적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가 무엇이든 블로그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만 사용하는 도구, 제품 및 회사가 있습니다. 모든 도구와 소스의 페이지를 함께 배치하면 유용한 것처럼 공유 가능한 한 가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나아가기 시작할 때, 제가 추천하는 세 가지 형태의 제품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소규모 사업을 성장시키고 실제로 조기에 수수료를 부과하는 데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저는 이것을 Location Rebel에서 종교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그들의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자원을 제공하고 새로운 추천을 받을 때마다 200달러를 지불합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몇 가지를 공유하고 싶었고, 여러분이 어소시에이트 http://sns-pro.net 프로그램이 무엇을 수반하는지 알고, 여러분의 사이트에서 무엇이 작동하는지 느끼기 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반복적인 수수료를 발견하면, 제대로 홍보할 경우 안정적인 수동적 수입 흐름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상당한 액수의 현금을 쓸 필요 이상으로 제휴사에 매출의 일부를 지불할 수 있다면? 정보 제품을 홍보하는 데 있어 또 다른 중요한 장점은 일반적으로 실제 제품보다 커미션이 크다는 것입니다.제휴 마케팅을 혼합물에 통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인상이 확실히 노력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할 것이라는 확신이 없다면 적절한 장소에 온 것입니다. Forrester는 효율성 광고가 현재 42억 달러 거래이며 2020년까지 68억 달러에 성공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Forrester는 2020년까지 실질적으로 10%의 복합 연간 진행률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제 이러한 믿음이 단순히 사실이 아니며, 제휴사가 구매자 이동의 모든 단계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어느 정도 분석을 해보면 2022년까지 미국 제휴 마케팅 지출이 80억 달러 이상을 달성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수치는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맛있을 것 같은 파이인데, 한 조각이 필요하단 걸 알잖아요. 기술 저장소 또는 항목은 광고를 보낼 개인 프로필을 만들거나 관련 마케팅 목적을 위해 웹 사이트 또는 여러 웹 사이트에서 개인 정보를 추적하는 데 필요합니다. 제휴 계약은 광고주와 제휴사가 합의한 서비스 약관입니다. 그것은 모든 축하의 책임이 무엇인지, 그리고 지불과 수수료에 대한 합의가 무엇인지 명시한다.

온라인 마케팅에 참여하는 여러 기업을 보면 이것이 합법적이고 높은 급여를 받는 수입원이 될 수 있다는 증거만큼이나 좋은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하거나 심지어 그것을 만들거나 판매하는 사람을 인터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평가에 더 깊이를 줄 수 있고, 독자들에게 이야기를 만들어 줄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홍보할 수 있는 세 가지 종류의 상품 모두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모든 상품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때때로, REI 제휴 프로그램은 5%의 수수료와 15일의 쿠키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야외 테마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홍보하는 상품으로 거의 두 배의 돈을 벌 수 있을 가능성이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구매할 수 있는 여분의 시간을 줄 수 있을 것이다. EPC는 어필리에이트 넷 마케팅의 표준 지표로 클릭당 수익을 나타냅니다. 가맹점 프로그램에서 모든 제휴사의 100회 클릭당 평균 수익을 측정한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가맹점의 제휴 프로그램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