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당신의 구매자 기반이 있는지, 그들이 브랜드와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 플랫폼이 당신의 브랜드의 성격에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플랫폼을 평가하는 것을 포함한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빠르게 기업의 광고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다. 고객 및 팔로워와 빠르고 간단하게 연결하고 상호 작용하여 개발 상황을 파악하고 경쟁업체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고객 지원을 강화하고 일대일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조직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콘텐츠는 서로 다른 광고 홍보와 일치해야 합니다. Hootsuite, HubSpot 및 SpootSocial과 유사한 도구를 통해 마케터들은 허용 가능한 시간에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각 소셜 플랫폼은 비디오, 이미지, 하이퍼링크 및 다이렉트 메시징과 같은 콘텐츠를 배포하는 데 있어 독특한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자신의 광고 캐릭터가 어떤 콘텐츠 소재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지 파악해야 합니다. 당신이 직접 많은 소셜 미디어 홍보 캠페인을 운영할 때, 당신은 아마도 대량 조정을 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며, 당신의 광고를 최적화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을 것이다.브랜드는 대부분 잠재 고객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욕구와 기대를 모으는 약속입니다. 브랜딩과 홍보가 분명히 필수적이지만, 많은 카카오 친구 늘리기 지침이 수정되었고 사회적 공공 차원은 심지어 이러한 진화를 강화했다. 브랜드의 가치는 보는 사람의 눈에 있으며 신뢰, 성격, 신뢰, 개방성, 투명성, 관련성 및 소셜 미디어에 필요한 참여 수준을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추적하는 것은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이러한 높은 빈도를 유지하려면 기존 컨텐츠의 항목을 사용해 보십시오. 즉, 현재 웹 사이트에 있는 웹 로그 게시물, 터치다운 페이지 및 오퍼링을 모든 플랫폼에 맞게 새로운 형식으로 재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랜딩 웹 페이지의 인포그래픽을 자체 제출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절반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 챗봇을 만들기 위해 개발자를 빌리거나 추가적인 기술을 공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챗봇은 싸고 쉽게 만들 수 있는 SendPulse로 페이스북과 텔레그램 봇을 만들 수 있다.
평균 참여율 — 사용자가 캠페인과 함께 작업하는 최상의 방법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KPI 또는 핵심 성과 지표는 마케팅, 총 판매 및 SMM에도 중요합니다. 목표와 전반적인 성과를 달성함으로써 마케팅이 얼마나 성공적인지 이해할 수 있는 측정 가능한 가치입니다.최고의 고객과 견고한 관계를 유지하여 사회적 증거를 통해 상향 판매, 전환 감소, 심지어 고객 충성도를 모범 복음주의자로 전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는 대부분 “Web 2.0 기술”만큼 빠르게 인식된 것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사회적 맥락에서 일반적으로 새로운 마케팅이라고 불리는 고객 서비스. 소셜 미디어는 훌륭한 마케팅 도구이지만 오해하기 쉽다. 가이드를 사용하여 10개의 빈번한 오류를 방지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으십시오. 소셜 미디어 지원 계획의 각 섹션에 페이스세터를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