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보이는 것보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이 당신의 지침이 될 것이다. 기업은 타인의 콘텐츠를 팔로워와 공유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과도한 지출에 더해, 예산을 들이지 않는 소셜 미디어 기업가들은 대개 한 가지가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브라우저의 시간 표시 막대에서 제출이 확인된 총 횟수입니다. 클릭 수와 밀접하게 연계된 이 메트릭은 다른 사용자가 콘텐츠를 클릭하는 다양한 시간을 나타냅니다. 공유 또는 리트윗과 같은 참여율은 플랫폼마다 완전히 다릅니다.고객들이 당신의 회사가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 특히 잠재 고객에게 답장하는 것, 그리고 진정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을 볼 때, 그것은 당신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보이게 한다.
잠재 고객과 정기적으로 소통하는 것은 귀사의 소규모 비즈니스가 고객 만족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이 제기할 수 있는 모든 질문에 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족한 고객들은 자신의 의견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대개 소셜 미디어로 넘기는 환상적인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말을 퍼뜨리려고 필사적이다. 잠재 고객이 소셜 미디어에서 소기업을 지적하면 소기업을 홍보하고 새로운 방문자에게 여러분의 가치와 모범적인 권위를 제시할 것입니다. 낙관적인 구매 경험에 대해 목소리를 내는 행복한 잠재 고객을 몇 명 확보하면, 서비스나 제품을 좋아하는 실제 잠재 고객이 프로모션을 수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버퍼는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플랫폼 중 하나이다.앞으로 8년 동안, 그것들은 제조사를 위한 선도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다. 회사 페이지를 쉽게 게시할 수 있는 환상적인 예약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제출 템플릿 및 관련 그래픽과 결합하여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을 유지하고 성장시키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만들고 기업 소셜 계정을 신중하고 신중한 방식으로 운영해야 합니다.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36억 명 이상의 고객이 있다.
단일 게시 공유는 브랜드 홍보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태그나 조직에 직접 말하지 않고도 모델,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말할 수 있다.
Brandwatch, NetBase Quid 및 Sprinklr에 해당하는 여러 소셜 미디어 듣기 도구가 있습니다. 구글 알림에 해당하 http://sns-pro.net 는 무료 도구도 마케터에게 회사가 거론될 때 알릴 수 있다.
많은 소셜 플랫폼이 있지만, 기업들이 이를 모두 활용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이러한 목표의 모든 조합은 정직한 재창조이며 어떤 네트워크를 다룰지 더 잘 인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의심스러울 때, 여러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는 너무 많은 목표들로 그것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보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꽤 쉽게 유지하세요. 수상 경력이 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회사인 Thrive Internet Marketing Agency는 완전한 투명성을 유지하고 있으므로 NAT의 노력이 어떻게 온라인 수익을 높이고 있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우리의 헌신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요구에 유용한 커뮤니티 자원을 창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