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필수 요소

T는 Shopify, Zapier 및 WooCommerce를 포함한 30개 이상의 플랫폼과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또한 계열사별로 고유한 코드와 정교한 모니터링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판매 때마다 적은 수수료를 받는 오피 대가로 서로 다른 사람들의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방문하는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계열사 링크” 또는 “후원 게시물”로 표시된 제목을 보았을 것이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이미 첫 단계를 밟고 제휴 커뮤니티에 등록했을 것이다. 당신의 웹 사이트 손님이나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무엇을 필요로 하고 무엇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생각해보고, 당신이 그것을 돕기 위해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이 링크는 제휴 네트워크에 등록하여 얻을 수 있다.

GoDaddy, Host Gator, REI, BodyBuilding.com 및 많은 다른 웹사이트들이 제휴 패키지를 제공한다.

결과 중심 광고에서, 전통적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가장 확립된 많은 파트너십 변종 중 하나이다. 브랜드에서 성공에 대한 정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하는 파트너십 광고 채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물리적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한 대부분의 주요 제휴 패키지에는 제휴 관리자가 있을 수 있으며, 그 유일한 일은 더 많은 총 매출을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대기업들은 그들의 제품을 호스팅하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라고 불리는 것을 사용할 것이다.그러나 과정 작성자가 제공하는 주의 수준과 임의 고객에게 제공하는 주의 수준은 매우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소위 광고 전문가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은 거짓 약속을 하고 그것을 이행하지 않는 데 아주 능숙하다. 일단 그들이 유명한 마케터들과 행운 좋은 유망주들의 지지를 얻으면, 그들은 과장된 현금 보장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바가지를 씌우는 것으로 간단히 벗어날 것이다. 저는 구매자로서 이것에 대한 개인적인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이름은 언급하지 마세요! 레벨은, 누군가를 승진시킨 후에, 우리는 심층적인 실사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트립어드바이저 같은 코스 평가 사이트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저는 시청자들에게 제가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그들을 돕기 위해 금전적인 계획을 지원할 필요가 없습니다. 초창기에는 몇 달마다 회사들로부터 제휴 문의가 있었습니다. 당신은 또한 회사 자체를 알아야 하며, 이상적으로는 그 곳에서 리더십을 가진 누군가와 사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제휴 기회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귀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옵션을 찾아야 합니다. 청중의 경험의 질에 대한 집계를 유지하지 않는 것.모델 계열사가 되는 것의 가장 흥미로운 특징 중 하나는 그것이 제공하는 유연성이다. 마케터들은 집, 여행 내내 또는 그들이 선택한 어디에서든 캠페인을 시작하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은 홈 오피스를 배치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출판사는 프리랜서로 자유롭게 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오로지 그들을 유혹하는 상품을 판매하며, 그들 자신의 근무 시간을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클릭당 지불 프로그램에서, 제휴사는 쇼핑객들을 그들의 웹사이트나 소셜 채널에서 브랜드의 웹사이트로 안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과정에서 제휴사는 고객이 자신의 콘텐츠를 셀러의 웹 사이트로 도약하도록 설득해야 합니다.제휴 광고는 광고 회사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큰 보상을 제공할 수 있다.

회사는 저비용 홍보와 계열사의 독창적인 광고 노력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계열사는 추가 수익과 인센티브로 이익을 얻는다.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자금조달 수익률이 높은 것은 현장 방문자가 매출로 전환했기 때문이다. 제휴 제휴 마케팅은 더 많은 제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은 한 가지를 파는 위험을 수반한다.

최악의 서비스나 제품일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청중들의 믿음을 잃는 것은 오로지 하나의 위험한 조언이 필요하다.청중들이 좋아할 만한 심층적인 블로그 게시물, 팟캐스트, 영화 및 더 많은 콘텐츠 자료에 대해 작업하십시오. 가장 좋은 콘텐츠 방법 중 하나는 틈새에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평가를 적는 것이다. 브랜드는 항상 잠재 고객을 변화시키는 제품 비판을 찾고 있으므로, 이 곳은 종종 시작하기에 유리한 장소입니다.제휴사 동료는 소매업자 또는 광고주에게 특정 결과를 제공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는다. 물론, 이것은 또한 이러한 틈새들이 매우 공격적이라는 것을 암시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시청자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어떤 “정규직” 직장이든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 하지만, 제휴 웹 마케팅은 당신이 잠을 잘 때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그러나, WP Engine a WordPress 인터넷 호스팅 회사를 광고하는 것은, 제 독자들 중 거의 모두가 인터넷 사이트를 시작했거나 시작하려고 생각했기 때문에, 오히려 더 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