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도그마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너무 중요하게 여기며 아마도 그들은 도그마에 매우 깊이 애착을 갖고 있을 것이다.

우리는 도그마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너무 중요하게 여기고 아마도 그들은 그것에 매우 깊이 애착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어떤 일이 일어나면, 사람은 깊은 상처를 입고, 상처를 입은 호랑이처럼 그는 상처를 입은 사람들과 싸운다. 그것은 때때로 모든 한계를 넘어서서 심지어 무고한 조 공공에게 매질된 폭력의 막대를 하지 않는다. 인도 역사에서 최근 아조디야 모스크 철거는 종교적인 편협함의 한 예다. 스릴랑카 타밀 사이의 민족 전쟁 신할레스와 신할레스는 분명히 민족적 논쟁의 한 예다. 실제 세계는 그러한 싸움이 많이 있고 이것들에 관한 기초는 광신이다.

자포자기한 모습을 보이기보다는, 당신의 남자에게 필요한 시간과 공간을 주고 당신의 두 사람이 한 사람 더 적합한지 알아내는 것이 정말로 해야 할 일이다. 그리고 만약 그가 당신 두 사람이 양립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그는 당신의 관계를 다른 한 단계로 확실히 가져가기 위해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이다.

그는 매우 예민하기 때문에, 어려운 시기에 사랑스럽고 힘이 되는 여자에게 얼굴을 마주하고 격려를 해 줄 것을 요구한다.

일이 잘못되면 그는 종종 책임을 짊 성인용품 어지고 정신적으로 그리고 당신의 마음속에서 매우 어려운 방법으로 그는 다른 사람들이 보고 이해하는 사람을 보여주면서 그가 적절한 궤도에 다시 오르도록 도와줄 그런 여자가 필요하다.

8) 두려움은 종종 침묵의 슬레이어다. 겁쟁이는 평생 동안 1000번 죽는다. 실제로 그의 두려움은 상상력을 수반한다.

두려움의 자연적 결과는 보호의 필요성 때문에, 지역사회 그룹에 가입하고, 사람들은 충돌과 전쟁을 일으킨다. 따라서 대부분의 전쟁의 기초는 두려움이다. 많은 사람들의 행동은 보호를 찾고 있다.

주택에서 인간은 두려움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여러 가지 범죄 행위를 저지르지만 그 행위는 자신과 관련된 우리에 갇히게 된다

9) 프리드: 어떤 사람들은 최고를 쌓은 자아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알고 있고 모든 사람들이 그들 앞에 절해야 한다.

모든 경우, 그들은 비참하게 빈 그릇을 잃는다. 마침내 그들은 셰익스피어 12일 밤의 부드러움 말발리오처럼 다른 사람들의 눈에 웃음거리로 끝난다.

이 같은 전문가들은 남성들에게 에스트로겐 정복에 성공한 더 많은 음식을 제공하라고 충고한다.

브로콜리, 파인애플, 양배추, 감귤류, 비트를 포함한 음식의 확산에서 이것을 발견할 수 있다.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남성다움에 대해 뭐라고 말하거나 생각하든 간에, 확실한 것은 이 개념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그것은 전 세계의 문화에 존재하며, 그러한 이상에 부응하는 많은 사람들은 남성에게 특정한 책임과 특권을 부여한다.

모든 사람은 약점이 있어 모든 사람은 그가 인도할 영역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모든 것을 가지고 일하게 될 때, 그리고 보통 모든 것을 가지고 일하게 될 때, 그리고 모든 것의 진실이 누구에게도 필요하지 않다. 진실은 단지 그의 약점에 대한 표지일 뿐이다. 여기에 당신이 사람들을 좋은 방법으로 알아채게 할 수 있는 새로운 결과가 있다.

게다가, 이러한 방법을 채택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남성 기억 공간에 머물 것이다. 나는 남성과 마주하는 심리학을 연구한 후 아래 팁들을 정리했다. 그리고 나는 정말로 이러한 방법/팁이 당신의 관계에 갈망의 꽃을 열어주길 바란다.

이 때문에 그는 당신이 그를 얻지 못하고, 그를 철수시키고, 그가 당신을 사랑하도록 만드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것처럼 느끼게 된다. 왜 그가 그렇게 많이 변하기를 원한다면, 그리고 당신이 다른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면, 왜 그의 곁에 있는가?

어쨌든, 여기 사람을 위대하게 만드는 몇 가지 자질이 있다.

현실에서, 이러한 자질들을 찾는 것은 많은 남자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그리 멀지 않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사랑을 찾는 것과 더 높은 관계를 가지고 싶다면, 당신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개인들을 식별하고, 내 개인적인 관점에서 STICK는 이러한 자질들을 소유하지 않는 남자들은 내가 존경할 가치가 없다.

정직은 모든 사람이 얻어야 할 환상적인 자질이지만, 진정한 정직한 사람을 되찾는 것은 종종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그리고 당신이 듣고 싶은 것 외에 책임감 있는 사람은 보기 좋게 보이기 위해 추잡한 이야기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그들이 그가 느끼는 가장 좋은 방법을 말할 것이다. 잔인한 정직은 때때로 불쾌할 수 있지만 당신에게 당신에게 그 사실을 말해주는 남자가 있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은 사실이다. 거짓말로 가득 찬 진실보다 더

당신의 남자가 헌신적인 공포증을 가지고 있는 징후를 보이지 않는 한, 당신은 인내심을 유지하고 힘든 시간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의 일을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취약성을 인류에게 완전히 노출시키면 당신은 너무 긴장하게 될 수도 있다.

당신은 진동을 할 것이다. 당신의 신경을 누군가에게 보여주는 것은 괜찮다. 특히 그녀가 결코 그의 손길에 녹아드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느끼는 감정적인 고통을 그에게 보고 느끼고 들을 수 있게 하라. 그것은 그가 당신을 그렇게 잘 알게 되어 영광스럽게 느낄 것이다. 그의 마음을 녹일 것이다.

제3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