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업자는 판매의 요소를 얻을 수 있지만, 그것은 그들에게 이익으로 끝날 수도 있다.
게다가, 그들은 고객 이름을 접할 수 있고, 그들은 종종 이 고객을 위해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꽂고 이러한 가치 있는 고객들에 대해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장기 수입을 구매하려는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그 당시 무엇이 뜨거운지 알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는 반면, 그들 중 몇몇은 무료 콘텐츠 자료 기사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 헬스 클럽에서는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친구와 함께 나에게 보여진 월 15,000달러의 체크아웃을 보았다.
아무도, 그러니까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를 클릭하지 않을 거라는 뜻이야.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거의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맨 아래 행에 대해 90퍼센트의 클릭이 얼마나 증가하는지 생각해 보라.
한편, 제휴 마케터의 경우, 생산자가 하는 어떤 일이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생산자가 특정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것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생산자 주변에서 구입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그것에 대해 대답할 수 있다.
그것은 마치 판매원으로 일하는 사람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구매자로 끌어들인다. 각각의 행사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나는 당신이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실제에 있었다. 그것은 무시하고 돌아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러나 빨리 한 사람은 개인이 3-12개월 동안 구매 계약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 결과 완전히 실망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왜 마케팅을 제휴시키기 위해 고집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한 사람은,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거나 다시 틈새를 바꾸는 데 집중할 수 있는 많은 것을 준비한다.
그것은 가동되고 있는 장비와 같고, 그것의 작동과 일을 하는 동안 정말로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나가서 다른 기계를 구입하는 것이다. 다른 기계는 확실히 비교 가능한 것과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 있다.
틈새 무엇이든, 우리의 모든 행성 제품과 서비스는 실제로 당신을 위한 자금으로 제공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취미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이유일 수 있다.
오직 그 때만이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한 다양한 새로운 전략으로 끊임없이 일어나려는 열정을 가지고 있고 열정에 의해 강화되어야 한다.
나는 정기적으로 시험하고 개선해야 한다.
나는 실제로 분석적인 나의 부하 중 한 명이 나를 놀라게 하고 인터넷에서 비판에 대해 나에게 말한 것처럼 마케팅을 시작했다. 내가 항상 가지고 있는 돈의 양은 그 제품이 내 작은 부분에서 큰 실수와는 상관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내가 경험한 이후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일종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는 데 시간을 허비하고 은행에 가는 동안 내내 웃는다. 각각의 나는 내 광고와 마케팅 전략의 신진대사의 증가로 직장 프로그램 절차에서 동료로부터 열심히 번 돈을 번다.
그러나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 대한 문제는 단점이 광고 비용에서 새로운 계열사가 되는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당신의 가격을 이해하고 당신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뛰어들고 어떤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한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광고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당신이 알아야 할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있다.
또한, 만약 당신이 가장 많이 만들려면 보통 저렴하게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
아무도,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사이트를 클릭하지 않을 거라는 뜻일 때. 사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URL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최대 90.0%의 클릭을 더 받을 것으로 추정된다. 900%의 클릭이 당신의 하단 문자열에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상상해보라.
그러나, 어떤 사업과 마찬가지로 광고와 마케팅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인내심을 갖기 위해서는 느리고 꾸준한 핸들을 잡는 것이 훨씬 낫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다루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일관되고 생산적인 경향이 있다.
당신은 우리 스스로 더 쉽게 무언가를 만들 수 있다.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들이 여러분의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일반적으로 넓은 키워드 용어로 간주된다. 나는 실제로 타이핀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