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항상 그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명심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안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게 되었다.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콘텐츠 구축: – 인터넷에서 콘텐츠 기사는 왕이 제휴 온라인 상점을 갖는 동안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확인됨 모든 방문객은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방문자를 위해 당신의 틈새 내에서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광고 팁이 있다.
다양한 전략과 팁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으로 절대 웃겨서는 안 되는가, 어떤 일이 일어나지 말아야 하는가, 어떤 일이 해서는 안 되는가, 어떤 사람은 성공할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고, 그렇지 않은 것은 누구나 말할 수 있다.
나는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인수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즉시 실망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을 것입니다. 청중에 대해 배워 보십시오. 신뢰를 얻는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 서비스를 얻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신용 / 직불 카드 종류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 수 있습니다.
엑스비디오 그래서 웹은 정말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것이 이것을 볼 필요가 없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수학 개념에 관한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숫자를 배워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가치를 알아야 한다.
이것으로서,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사실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검색엔진의 효과는 특히 많은 성공적인 계열사들이 그들의 제휴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서 핵심을 고려해서 클릭당 유료 광고를 사는 이유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을 기사로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가능한 한 많은 웹사이트에 제대로 배치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
당신은 한 제품을 설치하는 것만큼 효과적일 수 있고 그것은 곧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홍보하고 있던 또 다른 제품을 설치하고 제품이 다시 수천 달러를 벌고 있다.
일단 그것이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또 다른 제품을 만들 것이고 그것은 매우 쉬운 일이다.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만들고 그것이 당신에게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단지 이렇게 될지도 모른다. 이것이 이유다!난 할 수 있어
온라인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도움을 주고 돈을 책임지는 선택받은 사람을 진정으로 잘하기 때문에, 사람은 당신의 제안을 홍보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다른 사람을 선택할 수 있고, 분명히 다른 제안을 온라인에서 할 수 있고, 그 후에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얻을 수 있는 것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은 위원회 관리를 위한 커미션이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급되도록 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매일 급여처럼 지불될 수 있는 거래에 대해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어떻게 보내세요? 그냥 이 가족 아니길 기다리고 있었어? 제휴 마케팅은 비즈니스에 있어서 더 빨리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이 특별한 것을 계속 진행하기 위해 인내심을 갖고 노력할 것이다. 두 가지 보상 방법은 cpc와 마일당 비용이다. 마일당 비용, 당신은 소매상 광고를 웹사이트에 올리기 위해 지불되고, 클릭당 가격은 한 걸음 더 나아가고, 고객이 승진을 클릭할 때 보상한다.
이 양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 있다.
오늘날 양식은 인수 또는 자판당 비용입니다.이 방법으로 실제 판매를 달성해야 합니다.수익률은 결제에 영향을 미칩니다.좀 더 도전적이지만, 판매가 보장되면 훨씬 더 보람이 있습니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받고, 아마도 사람들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들은 고객 이름을 확실히 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전망을 통해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이는 모든 제휴 통계 때문에 판매를 위해 필요한 일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히트와 관련된 평균일 수 있습니다.이 요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판매로 수수료를 받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좋은 시간 관리는 유용합니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운영해야 할 때부터 더 많은 생산을 바로 할 수 있도록 5가지 팁이 있습니다.
검색의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