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를 유지하는 방법

재치 있게도, 그는 화요일 뉴욕의 첫 프리시즌 경기 내내 23분 이내에 6개의 도루를 기록했다. 사진을 찍는 베테랑 로켓 가드 에릭 고든이 회사를 개조했다고 소식통이 켈리 이코에게 전했다. 고든은 CAA에 찬성하여 오랜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대표인 랜드마크 스포츠 에이전시를 떠났다. 오늘의 모든 NBA 레크리에이션은 위에 나열 될 수 있으며 모든 매치업 벽돌은 스포츠 베팅 정보를 스포츠 이전, 전체 및 이후에 모두 수용합니다. 이 회의에서는 이 날에 수행되는 비디오 게임이 없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크라우더는 연장이 필요했다고 한다.

선즈는 그에게 그가 초임직을 잃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이 경우 진보는 21세의 올스타가 결코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인내심을 보여줄 것을 요구할 것이다. 지난번에 우리가 Jokic, Jamal Murray, Michael Porter Jr., Aaron Gordon이 NBA 레크리에이션에서 집단적으로 경기하는 것을 알아차렸을 때, 그들은 우세를 쉽게 보이게 했다. 그것은 과거에 12 개월 반이었습니다. ACL의 눈물은 머레이를 커미션에서 빼앗아 그 라인업을 스스로 설정할 수 있는 것보다 일찍 탈선시켰다. 포터의 등과의 반복적인 포인트는 추가적인 문제와 더 많은 타협을 강요했고, 결국 너겟은 조키치와 고든을 맨몸으로 회전시킬 수 있었다. 올 시즌은 애초에 집단적으로 거의 공연하지 않았던 핵심의 웅장한 재회다. 고든이 덴버가 처음에 그가 맡을 것이라고 상상했던 역할에 어떻게 참여하는지를 마침내 볼 수 있는 기회다. 워리어들은 단순한 혼돈의 중개자가 아니야.

이것은 아마도 NBA 레크리에이션의 가장 형성적인 수준일 것이다. 상황은 부주의해질 것이고, 그 후에 반체로가 그러한 움직임을 깨고 시간이 흐르면서 책을 읽을 때까지 지나치게 기계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우리는 인디애나가 이번 시즌에 많은 경기에서 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그러나 모든 것이 중요한 드래프트 클래스로 보이는 것에 대해 최고의 복권 당첨 확률을 보장한다.

하지만 이 직원들은 그 동안 어디에 에너지를 집중해야 하는가? 할리버튼과 아니오. Bennedict Mathurin이 팀의 계획의 핵심이라고 결정한 6 명의 일반적인 결정. 그 외에도 Chris Duarte, Aaron Nesmith, Isaiah Jackson 및 Jalen Smith는 모두 각각의 차선에서 발달 관심과 대안을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직관적인 기능 선수들이 대거 이탈한 후, 20세의 모세 무디는 그 측면에 서서 빈둥거리며 영역을 만드는 사치를 누리지 못할 수도 있다.

둘 다 워리어스처럼 스포츠를 움직이고 스치듯 움직여야 하며, 몇 년 동안 굴러온 자유분방한 리듬에 빠져들어야 한다.

제임스 와이즈먼, 예전에는 아니었다. 2 최종 시즌을 모두 놓친 사람을 선택하면 골든 스테이트의 전체 전략 운영을 다양 화하기에 충분한 림에서 경기를 끝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커리, 드레이몬드 그린, 클레이 톰슨과 함께 일하는 것은 많은 은폐가 있지만, 젊고 노련하지 않은 전사들은 타이틀 보호라는 엄청난 무게로 화려한 생태계에 자리잡은 장소를 알아내야 한다.

모든 사람이 골든스테이트가 하는 방식으로 경기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둘 다 순환을 발견하게 된다.

보비 포티스를 벅스가 원하는 림 프로텍터로 만들 수는 없었고, 밀워키의 스몰볼 라인업 대부분은 연계를 유지하려 했기 때문에 과중한 부담으로 보였다. 최고의 내부 수비수 중 한 명이 일하는 덕분에 도식적인 척추를 갖는 것이 훨씬 낫다. 로페즈는 82경기 동안 벅스팀에게 다시 한 번 그렇게 할 필요가 있다.

그는 몇 분을 먹고, 부채를 줄이고, 밀워키를 다시 개인적인 고상한 정상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리그 전체에서 우리 작가들과 가장 최신의 일대일 만남. 바쁜 2022년 NBA 오프시즌의 재점검 워리어스가 2022년 타이틀을 거머쥐었다는 설명의 주요 줄거리는 무엇이었을까? 닉스가 필요로 하는 잘린 브룬슨의 리더십, 침착함, 전문성이 이번 시즌 뉴욕에서 크게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예상 라인업은 경기 당일 내내 수정된다. 크로포드, NBA TV 기능 분석가, TNT 전 3회 기아 올해의 남자상 수상자는 NBA TV, TNT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분석가로 활동할 것이다. 미네소타와의 첫 번째 스포츠 경기에서 루디 고버트는 17분 동안 12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내며 늑대들이 3개의 별을 쉬게 한 LA를 떨어뜨리는 것을 도왔다.

그러나 예측할 수없는 성장을 견뎌내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그러나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벅스는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탐구하기 위해 확실한 경기 수단 – 드롭 수비, 직설적인 공격 -에 대한 독단적인 약속을 포기했다. 오늘날의 벅스는 디스플레이의 정도에 따라 떨어지거나, 변화하거나, 도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