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 : THE DOS AND DONTS OF SNS MARKETING

스케줄을 시작할 때마다 모든 카드에 채널별 변형을 부착하여 간단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채널은 향수 문제 전반에 걸쳐 리뷰, 자습서 및 큐레이터 목록을 결합합니다. 각 비디오는 향수에 직접 연결됩니다.한 상점에서 개인이 YouTube에서 즉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청중을 이해하고 소셜 콘텐츠 캘린더를 사용하여 실제 콘텐츠를 계획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적합한 도구를 사용하며 캠페인 성과를 모니터링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면 마케팅 캠페인을 수정하고 최적화하여 최대한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움을주기 위해 Cyfe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완전히 다른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웹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연결하여 모든 목적을 한 곳에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이 등장하거나, 활용하고 싶은 휴가가 있거나, 새로운 제품을 출시 할 수도 있다면,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는 항상 많은 원인이 있습니다.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정보보다 뉴스 가치가있는 데이터를 공유하십시오. 미국 성인 중 18~29세의 84%, 30~49세의 81%, 60~64세의 73%, 65세 이상의 45%가 활발한 소셜 미디어 고객이다.

이는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한 구매, 쉽고 편리한 프로세스 및 주거용 공급을 전적으로 이용 가능하고 합리적인 가격이 아니라 접촉이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지의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것과 같은 스타트업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해야 한다.

따라서 신생 기업은 주로 조사된 결과를 토대로 가설을 세우고 테스트하고 행동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관리자들이 그들의 광고와 상품에 대한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도덕적인 방법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게시하는 소셜 미디어는 일상적인 소비자가 제출하는 소셜 미디어보다 훨씬 더 큰 영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게시물 전달 또는 게시물 호감도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이 자신이 믿는 다른 개인을 상상하기 쉽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OL과 OF는 또한 그들이 선택한 서비스에 대한 자신의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Fill, Hughes, & De Francesco, 2013, p. 216). 의견 수장이나 포머가 다음과 같은 강력한 기반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의견이 가치 있거나 신뢰할 수 있는 최종 결과이기 때문입니다(Clement, Proppe, & Rott, 2007).

우리는 이제 협력의 관련성과 맥락에 더 큰 가치를 두고 있다.

즉, ROI는 더 이상 유행어 일뿐만 아니라 우리의 사업 계획에 대한 올바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한 가지 문제는 이러한 콘텐츠를 수동으로 소싱하는 것이 효과적이지 않고 시간이 낭비된다는 것입니다. Quuu 또는 Curata와 같은 도구는 페이지에서 관련 콘텐츠 자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필수적이지만, 당신은 트윗당 두어 개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Instagram은 해시 태그를 훨씬 더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며 Instagram 게시에서 최대 30 개의 해시 태그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너무 많은 게시물에서 해시태그의 동일한 혼합 http://sns-pro.net 물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반면에 일부 개인은 Facebook에서 해시 태그를 사용하지만 Instagram, Twitter 및 TikTok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이륙한 적이 없습니다. 시청자와 함께 참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투명한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이 참여를 포함 할 때,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잠재 고객과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심지어 그들이 말할 필요가있는 것을 세상의 휴식과 공유하십시오. 만약 그렇다면, 그들에게 먼저 물어보고 그 장소에 대한 공을 돌리도록 하라. 그러나 스윙할 수 있을 때는 매일 같은 시간에 포스팅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헌신적인 소셜 미디어 직원이 없다면, 이것보다 더 빈번한 무언가가 당신의 시간을 극도로 많이 차지할 것이다. 당신이 그들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당신의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매일의 게시물을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