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 않으면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이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할인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하고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한 노키아는 와이파이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수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관심을 끌기 위해 글을 올릴 수 있다.

당신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 이름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LinkedIn인지 확인해야 한다.

때때로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쉽게 접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에 대해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SNS 마케팅 당신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은 단지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이틀에 한 번 페이스북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당신이 그들의 고객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신경을 쓴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말하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많은 사이트들은 당신의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게스트 블로거 자리를 제공한다.

그들은 그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고 당신이 그것을 사랑해야 하기 때문에 그 콘텐츠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고품질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특권을 위해 링크당 5달러까지 지불한다.

당신은 계속해서 SNS의 힘을 이용하고 여전히 고객을 찾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 투자를 개발할 수 있는가? 비즈니스 및 일자리가 가상 랩에 빠지도록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지위를 개발해야 합니다

제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저비용, “자유요”를 의미합니다.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그렇습니다.그렇다면 포기하는 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입니다.왜 이 모든 돈을 원하는 대상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는데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입니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중요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SNS 마케팅을 적용한 모든 사람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설정하는 것조차 그들의 계획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언제 말하는지 알고 싶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에서의 명성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알아내는 데만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w를 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