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관한 정보

세계 최고의 축구 팀을 담당하고 멋진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진정한 감독자가되는 가장 가까운 요소를 경험하십시오. 유니버설 풋볼은 호주 가이드 라인과 럭비 리그의 하이브리드로 1933년 시드니에서 시범 경기를 가졌습니다. 하키 게임 밴디는 부분적으로 협회 축구 규칙에 근거한 지침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겨울 축구로 별명을 붙입니다.

여자 슈퍼리그는 대회 역사상 가장 많은 관중이 모인 기록적인 주말을 맞아 올 시즌 남자스타디움에서 추가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Jarrod Bowen, James Ward-Prowse, Fikayo Tomori와 함께 Alexander-Arnold는 월드컵 이전의 마지막 경기에서 팀을 간과한 많은 선수 중 한 명입니다. Eurosport를 축구에서 테니스, 사이클링, 스누커 및 추가 경기에 이르기까지 전체 일정, 통계 및 실시간 점수로 온라인으로 스포츠 활동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프리미어 리그, 세리에 A, 분데스리가, 리그 1, 챔피언스 리그 등에서 가장 최근의 축구 뉴스 헤드라인을 얻으십시오.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 활동 중 가장 높은 관중 출석률을 보입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경기 출석을 통해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이며, All-Ireland Football Final은 본질적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국가 중 가장 주목받는 행사입니다. 1880 년에, 규칙이 토론되고 조정된 장소인 Massasoit House 협약의 정착물로 밝혀진 Yale 코치 Walter Camp는 다양한 주요 혁신을 고안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레크리에이션을 갈라 놓은 두 가지 가장 중요한 규칙 조정은 스크럼의 라인과 다운 앤 거리 가이드 라인의 제도로 스크럼을 변경하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식 축구는 충돌이 일반적으로 치명적인 사고와 일반적으로 심지어 붕괴로 이어지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그러나 각 대학이 자체 지침에 따라 경기을 하기 때문에 대학이 축구에서 서로 경기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이 단점에 대한 대답은 대개 경기가 호스트 하우스 교수진의 원칙에 따라 수행되는 절반과 방문하는 대학의 반대쪽 절반으로 나누어 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중국의 경쟁 스포츠인 쿠주( ⁇ 州)는 유행하는 협회 축구와 닮았으며, 기원전 2세기와 3세기의 군사 매뉴얼에 묘사가 나온다. 그것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에한 왕조와 아마도 진 왕조 시대에 존재했습니다.

가장 오래 지속되는 축구 경기 중 하나는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 사이에서 벌어지는 코드너 – 에글 스톤 컵 입니다. 첫 해에 실험 규칙에 따라 수행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의 주요 경기라고 믿고 있습니다. 첫 번째 축구 트로피 토너먼트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진행된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에서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 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풋볼 리그는 럭비 축구 대회인 United Hospitals Chal NBA중계 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경쟁자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축구 경쟁자는 English FA Cup입니다.

일부 역사 학자들은 첫 번째 영향이 럭비 축구와 영어 공공 학부에서 나오는 다른 게임이라는 추측을 지지합니다. 다른 한편,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와 게 일어 축구가 널리 퍼져 있다는 생각을 지지하는 역사가들도 있습니다. 이 코드는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경기 중 무기 사용을 금지하는 제휴 축구와 달리 플레이어가 팔로 공을 들고 팀 동료에게 던질 수 있는 유연성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객관적인 공간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다양한 득점 방법을 특징으로합니다. 럭비 조합의 법은 20 세기에도 바뀌었지만 럭비 리그의 법보다 훨씬 적습니다.

웨더번(Wedderburn)은 목표를 지키는 것으로 유행하는 영어로 번역된 것을 말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여기서 스트라이크). 공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언급이 있어 일부 취급이 허용되었음을 암시합니다. 허용된 태클에는 상대 선수의 충전과 보유가 포함되어 있음이 분명하다(저 남자를 뒤로 몰아라). 축구를 닮은 비디오 게임이 영어 공립 대학에서 수행되었다는 가장 초기의 증거는 1519 년 윌리엄 허먼 (William Herman)의 불가리아 (Vulgaria)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Herman은 Eton과 Winchester 학부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 교과서에는 Wynde로 가득 찬 공으로 “We wyll playe”라는 문구가 있는 번역 기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프로볼은 보통 타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