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서 발견 된 위험한 실수와이를 방지하는 방법

이 Trello 템플릿을 자유롭게 반복하여 개인에게 제공하십시오.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여러 채널에 게시할 계획이라면 콘텐츠 자료와 복제본이 해당 채널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약을 시작할 때 쉽게 입력할 수 있도록 각 카드에 채널별 변형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귀하의 개인 LinkedIn 프로필을 네트워킹 및 회사 페이지로 설정하여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비즈니스 및 직원에 대해 추가로 공부할 수있는 가치가 있습니다. 트위터의 가장 큰 장점은 세계의 다른 목소리를 듣고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하기위한 소셜 미디어 광고 트릭입니다. 소셜 미디어 그룹은 고객 정서를 이해하는 측면에서 새로운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통찰력은 단순히 광고 전략을 알리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것은 데이터에 대해 부지런히 노력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우리는 페이스북의 유기농 방문자가 계속해서 감소하는 것을 측정하는 부정 단계를 밟을 수도 있었지만, 이제는 변화를 받아들일 때가 되었다. ROI는 지금까지 일반적인 도전 과제 였지만 귀속의 증가와 판매 전문 지식의 발전으로 인해 소셜 네트워크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더 명확한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실제 ROI와 소셜 미디어에서 오는 전환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인식과 참여는 필수적이지만 소셜 미디어의 성숙도에 도달하여 정확한 투자 수익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이 연결되어 있고, 우리는 증가하는 요금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물은 산발적으로 게시되며 달력/날짜/시간이 정렬되지 않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의 문제는 법적 포인트와 발송되는 메시지가 그에 따 오피사이트 라 비즈니스/브랜드를 나타내는지 여부를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기업이 트윗이나 페이스북 메시지를 너무 급하게 보내면 의도치 않게 일부 소비자를 소외시킬 수 있는 무감각한 언어나 메시지를 사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유명 요리사 Paula Deen은 HIV-AIDS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대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작성한 후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메시지는 많은 관찰자들에 의해 불쾌한 것으로 간주되었다. 계획된 것과 계획되지 않은 것의 가장 큰 차이점은 내용을 승인하는 시간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는 마케팅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하지만보다 신속한 방식으로 승인되어야 합니다. 1⁄2 시간 또는 훨씬 적습니다.

Hootsuite, HubSpot 및 Sprout Social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기업가가 해당 시간에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각 소셜 플랫폼은 비디오, 이미지, 링크 및 직접 메시징을 포함한 콘텐츠 자료를 배포하기 위한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광고 인물이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높은 콘텐츠를 결정해야 합니다.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앱으로는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 피스트, 인스타그램, 스냅챗 등이 있다.

조직이 다중 채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양을 함께 사용할 때 고객은 가장 좋아하는 채널에서 이러한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추종자들을 끌어들인다는 것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모델을 소개하는 방법을 발견한다는 뜻이다. 당신이 사회에 완전히 새로운 것이 든, 또는 2023 년에 우선 순위를 다시 확인하기를 원하든,이 가이드는 당신이 다루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사업이 소셜 미디어에서 막 시작되고 있다면, 전형적으로 높은 품질은 양보다 더 건강하다. 5 개의 플랫폼에서 일관성이 없는 대신 1-2 개의 플랫폼에 좋은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데 전념하십시오. SNS 광고는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활용해 소비자와 연결해 브랜드를 알리고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 방법론이다. 현재 대부분의 비디오 광고는 매우 효율적이지 않으며, 다시, 그것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