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된 소셜 미디어 채널은 현재 세계에서 회사와 브랜드의 중요한 확장입니다. 브랜드는 모든 플랫폼에서 모델 이미지를 만들고 각 플랫폼의 구매자 인구 통계 유형을 충족시키기 위해 검색해야 합니다. 기업들은 잡지, 신문, 라디오 광고, 텔레비전 광고를 이용한 전통적인 광고 노력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 기법을 활용하는 것이 증가하고 있다.
히스는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지에 대해 썼다.
Facebook 비즈니스의 터치다운 페이지로 이동하여 계정을 만드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들여보내기 위해 이미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채널은 변화하고 있고, 마케팅 담당자들이 채널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훨씬 더 변화하고 있다.
그러나 이제 페이스북 메신저와 다른 메시징 플랫폼들도 똑같이 실행 가능하다. 콘텐츠는 많은 대체 유형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플랫폼에 맞게 조정해야합니다. 내용보다 훨씬 더 필요한 것은 맥락이다.
그러나 비즈니스 계정을 사용할 때는 대상 시장의 취향에 대해서만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은 호기심을 갖고, 즐겁게 하고, 교육할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들고 싶어한다.
귀하 또는 귀하의 소규모 비즈니스 소셜 계정을 운영하는 특정 사람이 개인 소셜 계정을 운영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정 유형의 계정을 직접 제출하기를 원한다고해서 해당 게시물이 회사 계정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 결코 도움이 되지 않는 다른 종류의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거의 수준이 없다. 목표 시장의 인구 통계와 심리학을 더 잘 이해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수록 소셜 채널에서 더 잘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추종자의 FOMO를 활용하면 스토리 스타일의 콘텐츠는 각각 상호 작용하며 놓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팔로워들의 피드에서 가장 먼저 나타나는 이 콘텐츠 자료는 브랜드의 계정을 줄 건너뛰기하고 청중의 마음 속에 현대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게시해야하는 내용의 세부 사항을 줄이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여기에 생각해야 할 소셜 미디어 동향이 있습니다. 그래픽에서 릴 및 그 이상에 이르기까지 많은 브랜드는 동일한 콘텐츠 형식과 예술적 접촉에 반복적으로 의존합니다. 이러한 주제들은 여러분이 더 일관적이고 영리한 콘텐츠 재료 기술에 영점을 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기술이 없다면, 당신은 검증되지 않고 계획되지 않은 한 가지 일로 사업 자산을 잃고 있는 것이다. 단지 그것을 위해 소셜 미디어에서 협력하는 수준은 없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장기적인 과정이 될 수 있으며, 그것이 배당금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계획을 준수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당신이 강력한 유기적 존재를 개발하고 한 지역에서 우수성에 대한 명성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