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 모든 것이 변하지 않았다; 어떤 미친 이유 때문에 (그리고 어쩌면 나 자신을 포함) 우리 모두는 전문가인 경향이 있고 사실상 어떤 것의 조언도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것이 변한 것은 아니다; 어떤 미친 이유 때문에 (그리고 어쩌면 나 자신을 포함) 우리 모두는 전문가인 경향이 있고 사실상 더 나은 것의 조언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모두는 전문가이기 때문에, 정말로 개인들이 우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우리가 알고 있는 양을 모두에게 말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느낀다.

조직을 포함한 교회에서 발표를 하십시오. 모든 교회 게시판이나 조직 뉴스레터에 가능한 한 자주 정보를 추가하십시오.

게리슨 윈: 내 충고는 여행용 조명등과 여행하기 정말 쉽다는 거야. 우선, 너의 짐은 정말 좋은 바퀴가 달린 튼튼한 짐을 가지고 있어야 해. 사람이 쉽게 미끄러질 수 있도록 해. 너무 쉽게 당길 필요가 없어. 너는 확실히 할 수 있는 한 빨리 여행을 만들어. 모든 공항, 비참한 사람들이 스퀴키 휠을 끌고 다니고, 누군가 네 얼굴에 나를 죽여줘. 여행 주제?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렵게 만든다면, 당신은 그것을 전부 할 수 없고 당신은 여행에서 단순히 회복하는 새로운 자기 주도적 우선순위를 사용하여 목적지에 나타난다!당신과 당신의 옷은 최고의 일을 수행하기 위해 최상의 상태로 나타나야 한다!

11 여행의 마케팅 부분인 다단계 대기업을 위해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포착하라. 당신은 크루즈 마케팅, 휴가, 꿈의 장소 여행, 소비자들이 여행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 아마도 많은 사람들을 모을 수 있을 것이다. 이를 알면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으며, 제품을 올바른 시장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출발할 때는 보통 과정에 있는 그룹에 참여하거나, 2일 동안 즐거운 여행을 하거나, 경험을 쌓는 것이 좋다. 나 자신의 경험은 정확한 유람선에 대한 학습 치료를 포함했다. 약 5년 동안 샌프란시스코에 정박한 럭셔리 유람선 공주가 있을 때마다 나는 여행 교육을 더 받고 실제 골든 게이트 브리지를 항해하고 바다로 나갈 때 배에 타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의 노력은 나를 그들의 캡틴 서클에 착륙시키고 나에게 자격을 주었다. 플래티넘 크루즈 멤버

가장 저렴한 여행일에 예약 : 항공편을 예약하고 가장 저렴한 날로 예약하십시오. 예를 들어 수요일은 비행하기 위해 화요일과 토요일을 비행하는 가장 싼 날로 나타나기 위해 화요일과 토요일을 비행하는 데 가장 싼 날로 나타납니다. 따라서 비행 기간을 선택할 때 저녁 비행은 가장 싼 날입니다.

수익이 얼마만큼이나 항복하고 당신이 대리인을 위해 기부할 것인가? 고객은 고객에게 후하게 보상을 해주는 회사를 만들어야 하지만, 기업의 장기적 생존을 위한 건전한 재정 기반을 유지해야 한다(물론 당신의 이익을 위해).2 여행 어깨 홀스터 – 두 번째 선택은 여행 어깨 홀스터다. 앞주머니 지갑인 여행 어깨 홀스터는 단지 한두 가지 항목만 옮길 수 있다.

주요 차이점은 지갑 여행 어깨 홀스터를 어깨에 메고 다니는 것이다. 여행 어깨 홀스터는 어깨에 앉는 것과 마찬가지로 어깨에 앉는다. 이름과 홀스터의 지갑 영역은 안전하게 팔 밑에 보관된다. 그들은 모든 것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당신의 물건을 재킷이나 다른 외투 밑에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이 귀중한 문서를 안전하고 안전하게 저장하기 위해 모델들이 숨겨진 여권 주머니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직장을 선택하라 – 사람들은 크고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보건 시설에서 여행 RN 일자리와 과제를 선호한다.

어떤 사람들은 차라리 축소된 지역사회 의료 시설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한다.

여행 간호사들이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그것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는 위대한 뉴스는 항상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 개인도 RN 간호 과제를 결정할 수 있다.

맷 프레스턴 씨를 예로 들어보자. 만약 당신이 누구인지 모른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바위 밑에서 기어나오는 것을 제안한다.

어쨌든, 매트는 세계 최고의 음식 비평가들 사이에서 다시 유명해진다. 그가 모르는 것은 감사할 가치가 없다. 내 요점은 무엇인가?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 음, 매트는 경험 많고 객관적이며 전반적인 자격을 갖춘 관점을 위해 터무니없이 많은 돈을 받는다. 이제 내 직설적인 것을 봐? 여러분들 중 몇시간을 여행자문사에 타이핑을 하고 여러분의 제한된 지혜를 공유하는 사람들, 아마도 멈춰서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제가 말하고 있는 몇가지 것들을 정말로 알고 있다면, 제가 제 의견을 말할 수 있고, 세계가 제 의견을 정말로 신경쓰는가요?

15 이중화 가능한 과정은 무엇인가? 맥도날드와 같은 프랜차이즈는 대부분의 재래식 사업보다 훨씬 큰 성공을 거두어 그들의 입증된 복제 시스템에 영향을 미친다. 당신의 여행 조직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모집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채용 도구를 제공하는가? 온라인 마케팅이든 오프라인 마케팅이든 이상적인 중복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여행 클럽 회원은 호텔 대부도 풀빌라 객실에 대한 대상이 아니다. 많은 여행 회원 클럽들은 고급 리조트, 호텔, 콘도, 크루즈, 그리고 모든 종류의 휴가 패키지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