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목표 시장 및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소셜 미디어 일정을 처리하고 예약해야하는 프레임 워크를 만들 시간입니다. 페이스북과 같은 기업을 위해 만들어진 소셜 채널은 거의 없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많은 테스트와 시도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많은 제조업체들은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고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상호 작용 사용자와 시장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몇 가지 전략과 방법을 통합하기 위해 성장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일정관리에는 각 채널에 콘텐츠 양식을 게시할 날짜와 시간이 나열됩니다. 이미지, 하이퍼링크 공유, 사용자 제작 콘텐츠 자료의 재공유에서 블로그 게시물과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소셜 미디어 활동 전체를 계획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StreamElements의 최신 지식에 따르면, 2019년부터 2020년까지만 해도 순 라이브스트림 산업은 99% 성장했다. Convivas 최신 State of Streaming 콘텐츠가 있는 보고서는 주문형 비디오에 비해 시청 당 27 %의 추가 시청 시간을 얻습니다. Justine의 위 비디오는 780만 건이 넘는 조회수와 3,600건이 넘는 댓글을 달고 있는데, 이것은 비디오 콘텐츠 자료가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보여준다. 그녀는 또한 시청자들이 그녀의 제품 변종을 저장할 수 있는 Shopify 소매점에 하이퍼링크를 추가하여 그녀의 비디오 광고 노력의 ROI를 보여준다. 콘텐츠 자료 믹스 내에서, 당신은 조기에 계획하고, 재현하고, 매일 외출 할 수있는 일정을 가질 수있는 개념을 갖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매주 화요일에 구매자 평가 기능을 수행하고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견적 그래픽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Sprout의 Advanced Listening을 사용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소셜 리스닝을 사용하여,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만큼 적절하게 상대에 관한 여과되지 않은 쇼핑객의 제안을 집중 조명할 수 있다.
올해 눈을 떼지 말아야 할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이 텍스트를 확인하십시오. 이 New York Times 베스트 셀러는 소셜 미디어의 추종자들에게 호감을 갖고 흥미로운 것이 고객과 발기인의 기반을 키우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 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관련 콘텐츠를 읽는 것은이 분야와 관련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웹 사이트의 솔루션은 일반적으로 어떤면에서나 개인적인 http://sns-pro.net 이야기에 대한 답변이 아니며 너무 일반적으로 단순히 암시합니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에 올린 문제들이 더 심각한 문제들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Medium에 게시함으로써 잃을 것이 없다. 그들은 제품을 검색하기 위해 거기에 없기 때문에 모델 메시지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Tumblr은 분명히 GIF를위한 수량 # 1 플랫폼입니다.
실제 사회적 고객이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 결정할 수있는 것보다 더 일찍 분석을 수행해야합니다.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마케팅 담당자가 시청자를 신속하게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하고 지속적인 모델 의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홍보 메시지만 게시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대신 자신의 성격과 가치관을 우선적으로 중시하는 콘텐츠에 집중한다.
경우에 따라 Chipotle과 같은 제조업체는 TikTok에서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를 처음 시도한 업체 중 하나입니다. 결국, 그들은 플랫폼에서 강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반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를 신디케이트하고 비즈니스 가시성을 높이는 데 사용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디지털 광고 방법 중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전략을 실행하면 광범위한 쇼핑객과 교류하게 되므로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시작하려면 회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직원, 비즈니스 파트너 및 스폰서가 웹 페이지를 좋아하고 공유하도록 하십시오. 단순히 개인이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게하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고 비즈니스로서의 명성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공유되는 각 출판물은 새로운 개인 커뮤니티에 소개되어 잠재적인 잠재 고객이 될 수 있으며 귀사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될수록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