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기업 및 틈새 상품의 경우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아이디어를 살펴보고 인식을 제고하며 새로운 서비스를 때리는 모델에 대한 기대를 구축해야 할 필요성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 목표는 훨씬 더 구체적일 수 있습니다 – 판매를 증가, 지리적 확장, 성장하는 실시간 모델 참여, 또는 생산 품질 총 판매 리드. 당신의 소셜 미디어에 통찰력 있고 잘 쓰여진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은 당신의 주제에서 전문적이고 최고가 되는 좋은 방법이다. 생각하는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온라인 네트워킹 도구가 지원할 수 있는 작업이 필요하다. 전문가로서 자신을 확립하려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고 자신의 존재를 구축해야합니다. 의사 소통하고, 시청자와 함께하고,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권한을 홍보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 참여에는 완전히 다른 다양한 측정 기준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청중이 콘텐츠 및 효율적인 캠페인 방식과 함께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할 경우를 대비하여 이해하는 데 사용됩니다. 높은 참여 요금은 청중의 건강(즉, 얼마나 반응적인지)을 나타내며, 당신의 콘텐츠 자료가 주의를 끌고 있음을 나타낸다.
우리는 편파적일 수 있지만, 우리는 후츠이트가 최고의 소셜 미디어 스케줄러 중 하나라고 예상한다.
당신은 모든 지역사회에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고 직관적인 달력 보기는 당신에게 매주 당신의 모든 사회 운동에 대한 완전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기존의 소셜 채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물어볼 것이다. 당신이 관찰하고 그들이 요구하는 것을 전달한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일관성은 또한 소셜 미디어 그룹에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경우에도 콘텐츠를 브랜드에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기업이 성공을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목표는 브랜드 의식을 높이고, 웹사이트 방문자와 리드를 유도하며,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조직이 고객 피드백을 얻는 동시에 회사를보다 개인적으로 보이게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조직이 시청자와 관계를 맺을 수있게합니다. 최종 사용자에게 질문, 음성 불만 사항을 묻고 일반적으로들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제조업체에게 엔터프라이즈 프로세스 또는 제품에 대한 회신, 조정 및 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효율적이지 않으며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스포츠 활동 그룹 및 클럽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추종자 및 다른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함에 따라 스포츠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가 증가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비슷한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 4070만 명, 인스타그램에 4960만 명의 팔로워를 두고 있어 지지의 오피가이드 기회를 만들고 있다.
이 획기적인 기술을 사용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는 틱톡이다. TikTok은 지금까지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로 밝혀졌으며 현재 청소년과 청소년으로 구성된 약 15 억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미 말하고 있으니, 당신의 모델을 혼돈에 빠뜨리는 것은 어떨까?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할 때 친구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지적할 것이고, 전반적으로 당신의 소기업에 높은 품질의 사회적 증거를 제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 (Social Media Examiner)이보고 한 바와 같이, 기업가의 약 66 %는 주당 6 시간 이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리드 기술 이점을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공유하고, 좋아하고, 말하는 환경에 브랜드를 배치하면 현재 사이트 방문자의 전환 비용을 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 자료를 신디케이트하고 기업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디지털 광고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소셜 미디어 기술을 구현하면 광범위한 소비자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으므로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약 32억 명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자주 사용하며,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들의 친구와 가족을 따르지 않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들은 제조업자들을 관찰한다.
마케팅 캠페인에 어떤 플랫폼을 도입할지 결정하고 나면 다음 단계는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기업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비즈니스가 다른 종류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보다 Facebook을 선택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 달력을 만들 때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하기 위해 가장 수익성이 높은 게시물을 추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는 점점 더 실시간 세계에 머물러 있습니다. 24/24 및 7/7 비즈니스의 편재성과 가용성이 필수적인 곳입니다. 개인들의 기대는 바뀌었고 실제로 다루기가 더 어렵다. 한 때는 브랜드 W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