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경쟁자에서 Sns 마케팅으로 전환하는 4 가지 이유

소셜 미디어는 종종 시장 데이터의 유용한 원천이며 구매자의 견해를 듣는 방법이다. 블로그, 콘텐츠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및 게시판은 사람들이 브랜드, 제품 및 제공 업체에 대한 리뷰 및 권장 사항을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은 아이폰6 벤드 체크의 비디오와 영상으로 폭발했는데, 이것은 탐나는 전화기가 손의 압력에 의해 구부러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Convince & Convert의 조사에 따르면 쇼핑객의 42 %는 60 분 이내에 소셜 미디어에 대한 불만에 대한 응답을 기대하며 거의 1/3은 30 분 이내에 응답을 예상합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모니터링하고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하면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은 귀하의 비즈니스 계획에 완벽하게 부합하기를 원합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발전하기 위해 필요한 방법에 대한 전략적 목표를 설정할 것이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타겟은 귀하의 가장 중요한 기업 타겟을 보완해야합니다.

Instagram Stories는 {sitcom}의 업데이트를 8 일 동안 매일 발표되는 새로운 콘텐츠와 공유하기 위해 에피소드 형식으로 활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유도된 창의성은 그 캠페인의 성공을 이끈 원동력이었다. 이 캠페인을 전제로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의사를 방문했는지 알 수는 없지만 낙관적 인 영향을 미쳤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패스트푸드 회사의 식사를 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지치지 않지만, 제출 내용은 다양하다. 그들은 그들의 모델에 충실하고 색과 창의성을 강조한다.

밈, 유머, 이미지, 그리고 매력적인 음식 사진의 조합이 있다.

따라서 사회적으로 공유하는 콘텐츠의 균형을 유지하여 유익하고 재미있는 가젯을 혼합하고 홍보 자료의 작은 비율을 추가해야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비슷한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 4070만 명, 인스타그램에 4960만 명의 팔로어를 두고 있어 지지의 대안을 만들고 있다.

이 획기적인 기술을 사용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는 틱톡이다. TikTok은 지금까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로 밝혀졌으며 현재는 주로 청소년과 청소년으로 구성된 약 15 억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밈, 애니메이션 클립 및 빠른 비디오 발췌는 고객이 끝없이 스크롤하고 콘텐츠를 폭음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Tumblr이 GIF의 번호 # 1 플랫폼이라는 한 종류의 파일이 있습니다.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사진은 이미지와 영화 사이에 있습니다. 또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의 무료 인플루언서 검색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웹로그하는 주제들이 추가적인 심각한 문제들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Medium에 게시함으로써 잃을 것이 없다. 만약 당신이 이미 엄청난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고객들이 추천하는 게시물들이 아마도 대부분의 고객들이 볼 수 있는 장소에서 가장 많은 땅을 차지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기사를 상위권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

그들은 상품을 찾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 보통 긍정적으로 당신의 브랜드 메시지에 대해 듣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이 아니다.

모든 콘텐츠 자료가 일시적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스냅을 보는 경향이있을 수 있지만 콘텐츠 자료 내에서 완전히 취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내놓은 콘텐츠의 유형을 부분적으로 정의하는 것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많은 다른 회사들이 그것을 하고 있고, 당신도 그것을 할 수 있다.

HubSpot은 그것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개성을 확장하고 설정합니다. 금요일에 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IPO가 함께하고, 집에서 혼자있을 때 행동하는 방식을 보여주십시오.

그리고 Campaign Monitor의 믹싱 도구를 사용하면 통합이 그 어느 때보 다 덜 복잡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 기반과 상호 작용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문제를 빨리 해결할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즐겁게 해주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이 재정적인 저축을 얻는 것을 도울 것이다. 기억에 남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요소가 필요하다. 사회적 성공을 향상시킬 수있는 가능성이 있다면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마찬가지로 레지던트 방송에서 디지캠 입구에 아늑한 느낌을주는 사람이 없다면 라이브 비디오 스트림을 만들 계획에는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