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에 모든 관련 제품을 표시하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틈새 시장과 관련된 핵심 문구를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당신의 계정이 핫마트에 의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 및 관련자를 위한 모범 사례 가이드를 살펴보십시오. 판매할 때마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뜻이기 때문에, 결국 걱정할 만한 비용은 거의 없을 것이다.

내가 제휴 수입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그 상품들을 사용한 결과로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과 카피라이팅에서부터 웹사이트 완성과 맞춤형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회사들에게 제공한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기업을 시작하고 개발하려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8 가지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의 사례에서 1 백만 달러 MRR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데있어 즉시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도움을 제공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쇼핑하는 것에 대해 더 편안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 고도로 기술적 인 성격의 경우 매우 필요합니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바람, 경험, 소망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FTC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하므로 후원자가 귀하의 보증을 제공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중을 차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시간은 매우 가치가 있으며, 당신은 가치있는 제품과 당신이 믿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공급 업체에 지출하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쇼핑객은 항상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제휴사를 위해 제품을 사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 시스템에 따라 판매자의 판매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다르게 측정되어야합니다.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과 정보 구색의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범주가 포함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제휴사 또는 네트워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청자의 구성원입니다. 개인 제품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면 전적으로 판매할 것이고, 그것은 제휴 마케팅과 동일하다. 빨리 부자가 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들어간다면, 결과에 대해서도 함께 감명을 받지는 않을 것이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 (또는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 지불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그것을 당신의 청중에게 판매하고, 당신이 만드는 모든 판매에 대한 이익의 덩어리를 얻습니다.

이것은 내가 여기서 쓰는 것의 특성 때문에 나에게 또 하나의 거대한 것이다. 그것은 그들의 주제의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지는 디지털 제품, 과정 또는 그룹입니다. 다른 작은 회사들은 집에서 이것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여기서 손을 뻗어 조사를 할 가치가 있다.

나는이 제출물 내에서이 모든 과정을 통해 당신을 걷는 것에 대해 생각했지만, 솔직히 그것은 모두 상당히 직선적이며 모든 가능성이 이미 알고있는 많은 것들입니다.

게다가 많은 유튜브 채널이 특정 종류의 장난감을 평가한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의 장난감을 평가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들은 당신의 제휴 제품에도 아주 잘 맞을 것이다.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당신의 자아와 제품을 소개하고, 그들이 당신이 수입을 공유할 세일에 함께 참여하기를 원하는지 물어볼 수 있다.

특정 주제와 관련된 멋진 상품을 찾고 이러한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데 전념하는 완벽한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제휴 마케팅에서 여섯 가지 수치를 만드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사이트를 향상시키고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안과 전략을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이 전문 분야에서 유용한 자원이라는 청중의 믿음을 구축하라. 단순히 누가 그들에게 광고만 제공하는지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시간을 들여 개별 모델을 구성하고 당신이 봉사 할 수있는 잠재 고객을 개발하는 것을 대용품으로 추천합니다. 일단 당신이 제품을 결정하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카카오 친구 늘리기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하이퍼링크를 얻게 된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등록하고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제품의 엄청난 다양한에서 선택할 수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이 제품들은 내가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가 예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제품 주택 소유자와의 관계를 길들여야 고객이 제품에 대한 경험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얼마나 필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광고에서는 내가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도록 사람들을 몰아세웠다. 그렇다면, 나는 네 가지 주요 온라인 마케팅 실수와 당신이 당신의 여행을 시작으로 조심해야하는 함정을 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렸을 때 무엇을 깨달았는지부터 이야기하겠다. 시간이 지나면 사이트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결국 클릭, 판매 및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