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핵심

그것은 모두 행동을 취하고 시행 착오를 통해 발생하는 학습 과정입니다. 그 이유를 파악하고 상황을 평가하고, 당신이 깨달은 것을 통해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라.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이 한 가지 방법으로 반응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놀라게 하고 다른 수단으로 간다. 나는 여기 SPI에서 많은 양의 인스턴스를 완성했고, 그것은 매우 잘 작동했다. 다른 곳에서 복사하고 붙이기만 하면 분명해질 거야. 이와 함께,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개인을 실제로 돕는다면, 그 개인 중 일부는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의 관대함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집단적으로 급진적이고 유용한 데모를 배치하면 데모 자체 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고, 또한 당신의 청중들이 그 도구를 시도하기 위해 참여하고 흥분하는 것을 보존하기를 원한다.

나는 AWeber 제휴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제휴 수익과 성공의 새로운 단계로 나아갔습니다. 그 낙관적 인 경험은 ConvertKit의 제휴사 수익에 관해서도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D-O-I-N-G 전략의 주요 포인트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얻은 방법에 대한 약간의 배경은 ConvertKit을 계열사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니 많은 돈보다 많은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라. 첫째, 당신의 제휴 직업이다. 제휴 넷 마케팅에 대해 매우 좋은 점 중 하나는 그것이 정말로 즐기는 영역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제휴 기업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투자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PC, 인터넷 연결, 그리고 동기부여뿐이다.

이 수수료에서, 동료들은 기본 수수료로 20%를 받게 되며, 여러 고객을 지칭할 경우 요금이 인상될 위험이 있다.

고객이 Boatbookings로 돌아 오면 동료는 두 번째 구매시 추가로 1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이 그들의 사업을 효율적으로 홍보해야하는 도구와 소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YouTube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계열사들도 전담 계열사 매니저와 접촉해 지도를 받고 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제품 및/또는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어떤 플랫폼을 사용할지 고려하십시오. 블로그는 전문가로서의 역할을 하는 블로거가 제안과 관련하여 특정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광고 및 판매를위한 효율적인 채널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그리고 당신이 더 많은 팔로워를 가질수록,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갖게 된다. 공정위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 하며, 따라서 소비자가 당신의 지지를 제공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한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아이디어를 따르면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고 수동적 인 독자를 활발한 소비자로 전환하며 한 번에 한 번씩 봉급을 인상 할 준비가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작은 사업과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제휴 감독관에게 직접 입장 할 수 있습니다. BigCommerce는 귀하의 그룹 및 전환 가격 전문가와 협력하여 클릭당 수수료 및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영역에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모델을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입장에서 하이퍼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특히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확실히 말하고 싶은 것은, 그 제공자들이 내 시청자들을 도울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금전적인 계획은 내 모델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때로는 재무 기획 회사에서 선물을 받아 시청자 앞에서 수십만 달러를 벌기도합니다.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인 Outbrain은 엄격한 콘텐츠 자료 포인터를 가지고 있으며 네트워크에서 확실한 클래스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제휴 기업가와 광고 네트워크 모두가 사기를 방지하고 보호되고 합법적이며 도덕적인 광고 관행을 오피스타 유지하는 것이 가장 이익입니다. EPC는 클릭당 수익을 나타내는 제휴 마케팅의 일반적인 지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