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사람들, 일과 제휴 마케팅

처음에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제휴사를 발견할 수도 있지만, 그 다음에는 그들의 초점이 바뀌거나 콘텐츠의 질이 떨어진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처음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적은 총판 총 매출을 얻는다. 위험이 낮고 비교적 높은 ROI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지만 온라인 마케팅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앱에서 사용자 정의된 지식을 사용하여 적절한 시간에 관련된 광고 캠페인에 전원을 공급하십시오. 이 모든 것,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장기 계약이 없는 단일 계획으로, 이주를 돕고, 30일간의 돈을 돌려받을 수 있다.

본질적으로 가장 의도적으로 타겟팅된 방문자를 광고주에게 전송하여 전환 기회를 확대하는 것이 제휴사의 가장 효과적인 호기심입니다. 위협은 마케팅 캠페인에 트래픽을 전달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전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작가는 방문자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API는 중개자로서 브라우저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공유되는 지식의 양이 줄어 듭니다. API 추적은 추가적으로 귀속성(즉, 전체 소비자 여정에서 소비자 운동을 귀속시키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제휴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휴사의 여정을 무너 뜨리고 지불 할 거리를 한눈에 보는 것입니다.

제휴 ID는 가맹점이 어떤 제휴 파트너가 사이트 방문자와 총 매출을 보내고 있는지 관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휴사로 제휴할 수 있는 제품 및 법인을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 여러분이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제품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들이 있다.

당신은 이미 인터넷 사이트를 만들지 않은 경우, 당신은 즉시 시작됩니다. 웹 로그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의 지침을 따르기 만하면 30 분 이내에 일어나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ordPress.com을 사용하는 경우 하이퍼 링크 할 수있는 서비스에 대한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의 계획을 확인하거나 총 판매에 대해 논의하여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계획을 검색하십시오. 하지만 그들은 보통 편의를 위해 수수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은 당신이 여러 개의 사내 프로그램에 가입했을 때보다 더 낮을 수 있다.

뚜렷한 부분을 선택하는 것은 그 결과 추종자들의 참여 기준을 결정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무엇을 팔고 있는지 상상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추종자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Shopify, Zapier 및 WooCommerce를 포함한 30 개 이상의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또한 동료에서 고유한 코드와 절묘한 모니터링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는 제휴 커뮤니티 또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유형은 시청자가 생각하고있는 제품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낙관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처음 시작한 후에는 제휴 광고가 바람직하지 않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너무 대개, 나는 사람들이 사물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마케팅이라는 미명 아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을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