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찾는 방법

그런 다음 사람들이 당신의 모델을 좋아하도록 교육받으면,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이다. Instagram Stories는 고객이 일관된 사진, 영화 또는 gif 컬렉션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간단하거나 긴 형식의 영화를 발표하고 Instagram 이야기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의사 소통, 고객 도달 및 리드 당김의 새로운 방법이 개발됨에 따라 똑같이 진보적인 방법도 개발됩니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충성도를 높이며 전환 비용을 높이기 위해 광고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CRM 또는 이메일 광고에 리드 광고를 수동으로 동기화하는 것보다 리드, 연락처 및 잠재 고객을 Facebook 광고 계정과 함께 동기화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Buff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대시 보드는 Facebook 및 Twitter에 로그인 한 삶의 절반을 소비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 피드를 관련되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폰서 스포트라이트 | 스포트라이트는 이웃을 통해 인기있는 블로그의 번호와 고객이 관찰 할 새로운 블로그를 찾을 수있는 장소입니다. 광고주는 50 개의 카테고리 중 하나의 클래스를 선택하여 웹 로그를 나열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에 해당하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중소기업이 직원 직책을 채울 후보자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면 마케팅 그룹은 무엇이 적절하게 작동하고 무엇이 경쟁에 적합하지 않은지 식별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재미있고 도움이 되는 경험을 제공했다는 것에 감사할지도 모른다. 반면에 그들은 집에서 붙잡혔다.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은 부분적으로 자연스러운 리트윗과 그레그스가 계획한 행동 때문에 발생했지만, 그것은 다시 한번 우리에게 영향력 있는 마케팅의 능력을 보여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주변의 스릴을 소셜 리스닝 도구로 측정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을 더 높게 평가할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 중 하나를 제공하려면 집중된 키워드를 통합하는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블로그, 오피 인포그래픽, 사례 연구, 기업 데이터 및 직원 사진에 해당하는 콘텐츠는 중소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흥미롭고 신뢰할 수 있게 만듭니다. 일단 당신이 양질의 콘텐츠를 게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좋아하고 공유할 장소인 소셜 미디어 이웃을 건설하기 시작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많은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옵션은 우리가 이전에 검토 한 바와 같이 기계적으로 내장 된 모니터링 및 추적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건은 귀중한 게시물이 한두 개밖에 없는 주당 7회를 게시하는 것과 달리, 매우 귀중한 콘텐츠로 일주일에 두세 번 게시하는 것이 더 낫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스테이 비디오를 만들어 제품 출시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거나 경품 행사를 진행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 당 클릭 수를 추적하는 것은 호기심을 유발하거나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파악하는 데 중요합니다. 허영심 지표에 집중하기보다는 목표와 직접적으로 일치하는 데이터를 파고들어라.

소셜미디어가 등장하면서 폭발적인 수수료로 입소문이 커졌고 순식간에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개인이 상품 및 고객 경험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말하고 공유하는 것은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반응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존경받고, 신뢰받고, 신뢰받아야 하는 브랜드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일이다. 듣지 않고 쉽게 일어나게 내버려두지 않는 것은 현재적이고 대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불신과 비판의 처방이다. 특히 공유된 경험이나 의견이 부정적일 때는 더욱 그렇다. 게다가, 모든 좋은 총 판매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부정적인” 피드백과 심지어 불만을 품은 고객들도 적절하게 대처할 때 훌륭한 대안을 제공할 수 있다.

가장 큰 고객은 대개 본질적으로 한 지점 또는 다른 지점에서 가장 불만 스러웠습니다.

현재 조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 %는 1 시간 이내에 Twitter에서 불만 사항에 대한 응답을 기대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전통적인 광고 전략에는 인쇄 및 TV 홍보가 포함됩니다. 인터넷은 이미 가장 중요한 광고 시장으로 TV를 추월했다.웹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배너나 팝업 광고를 구현한다.

변화에서 제품은 전체 페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과 함께 일할 수있는 장소에 있습니다.

Kirsten은 또한 Your Best Edit의 설립자 겸 감독이다; LinkedIn과 Facebook에서 그녀를 발견하라. 사회적 알고리즘이 진화함에 따라, 유기농 콘텐츠는 점점 더 많은 청중들에게 도달하는 강력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하고 싶은 마지막 항목은 상호작용을 하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당신의 광고 깔때기를 더 많이 보내는 것을 놓치는 것이다. Sprouts analytics 대시보드는 청중의 인구 통계를 앞과 가슴에 배치합니다. 또한 어떤 소셜 네트워크가 가장 많은 활동을보고 있는지 강조하여 최고의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내도록 보장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리드 또는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에 레이저 초점을 맞춘 경우, 소셜 미디어는 그것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