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득점해야 한다는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예상되는 선수가 시도할 것이지만, 그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셈블리 목표는 일반적으로 기술과 행운의 특정 졸업장을 필요로하지만, 스포츠의 기초를 따르는 것은 단지 규칙의 데이터와 몇 가지 신중한 시도와 관찰을 필요로합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종종 그들의 도구와 규칙에 의해 특징 지어집니다. 규칙은 변형 및 조정의 대상이 되지만 지침의 충분한 변경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게임으로 이어집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3 개의베이스만 가지고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특별한 레크리에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이 커뮤니티는 게임 비즈니스에서 소외되거나 덜 대표되는 팀이 집합 적으로 와서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의 회사에서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합니다. 그래서 폭동에서, 우리는 폭동 지역 사회에 당신을 환영하고 마찬가지로 당신이 열심히 당신과 당신이 좋아하는 일에 정렬 다른 폭동을 발견 할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예술이나 글쓰기와 같이 고용 된 것일 수도 있고, 당신이 선호하는 것일 수도 있고, 아마도 공유 된 문화 유산 일 수도 있고, 아마도 좋은 분위기 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 스포츠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마지막 결론이 아니며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잘못되었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답변이라고 생각합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빠른 스포츠에 가입하여 온라인으로 게임을하거나 친구와 놀 수있는 비공개 스포츠를 설정하십 그래프게임 시오. CrazyGames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io 비디오 게임 웹 페이지에서 최고의 무료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의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당신은 아마 당신이있는 장소에 관계없이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으로 친구들과 놀 수 있습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소 상호 작용은 설정에 의해 설명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트랙이나 애비뉴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하는 것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부분은 게임의 일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지침입니다. Theatre Mode는 랩톱 컴퓨터 및 데스크톱에서 전폭 게임 플레이 전문 기술을 지원합니다. 회원 전용 게임부터 시작해서 모든 게임에 적용된다. 처음에 나는 그 스타일이 약간 특이한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그것은 곧 바뀌었다. 나는 이제 완전히 매료되었고, 목소리 오버는 훌륭하고, 해결해야 할 문제들은 즐겁고 어렵고, 훌륭한 등장인물들이다.
우리 회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CrazyGames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4 년에 만든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매월 1,500만 명이 넘는 사용자와 16 명의 정규 직원으로 구성된 전세계 직원으로 성장했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 사항이 없으므로 게임이 아닙니다. 잔디 비디오 게임은 잔디밭에서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 외부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활동 주제보다 작은 잔디 깎기 영역. 전통적으로 스포츠 활동 주제에서 수행되는 많은 게임의 변형은 입구 또는 다시 마당에서 집 사용을 위한 잔디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게임에는 말굽, 숄프, 크로켓, 보체 및 잔디 그릇이 포함됩니다. 양자 스포츠 이론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전통적인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전략을 허용한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선택의 얽힘은 플레이어가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을 현금화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게임을 가지고 있고 실제로 매주 점점 더 많은 게임을 내놓고 있다.
우리의 장 직감은 당신이이 새로운 게임을 많이 좋아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당신은 그들을 재생, 당신은 다시 그들을 재생하기 위해 다시 와서, 당신은 그들에 대해 친구에게 알리고, 당신은 그 최고 점수를 얻기 위해 하루와 시간 후에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