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와인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주스가 추출되는 동안 사용되는 포도의 종류와 피부 접촉의 양은 와인의 색과 일반적인 방식을 결정합니다. 그 색깔은 와인의 단맛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모든 것은 사탕이나 건조하게 만들 수도 있다.

호머 , 알크만 등에서는 와인에 대한 문학적 언급이 풍부합니다. 역사적인 이집트에서는 36 개의 와인 암포라 중 6 개가 투탕카멘 왕의 무덤에서 발견되었으며, 왕실의 수석 포도주 양조업자인 Khay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 중 5 개는 왕의 개인 재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정되었으며, 6 번째는 Aten 왕가의 재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와인의 흔적은 기원전 2 천년과 1 천년기부터 구걸하는 현대 중국의 중앙 아시아 신강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대조적으로, 병에 든 와인은 내용물이 분배 될 때 와인에 대한 공기의 비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개봉 후 매우 빨리 산화됩니다. 그것은 아마도 며칠 안에 크게 저하 될 수 있습니다. 통조림 와인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다양한 와인 포장 형태 중 하나입니다. 와인 포도는 적도의 북위 30도에서 50도 사이에서 거의 독점적으로 자랍니다. 세계 최남단의 포도원은 뉴질랜드 남섬의 센트럴 오 타고 지역에 있으며, 최북단은 59 번 북쪽의 북쪽에 있는 스웨덴 플렌에 있습니다. 일관성을 위해 비 빈티지 와인은 몇 가지 고전적인 와인을 혼합하여 와인 제조사가 안정적인 시장 상황을 유지하고 나쁜 해에도 판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한 가지 최신 연구에 따르면 전형적인 와인 애호가의 경우 빈티지 yr은 와인 감정가가 계속해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지만 생각했던 것처럼 높은 품질로 인식되지 않을 것입니다.

적포도주는 포도가 추출된 주스에 담글 수 있게하여 포도 껍질의 그늘과 맛을 특징으로합니다. 와인의 실제 색상은 젊은 와인의 전형인 보라색에서 성숙한 와인의 경우 빨간색, 오래된 적포도주의 경우 갈색까지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분홍색 포도의 주스는 실제로 녹색을 띤 흰색입니다. 빨간 그늘은 포도의 모공과 피부 내의 안토시아닌 전류에서 비롯됩니다. 주목할만한 예외는 붉은 살을 가지고 있고 자주색 주스를 생산하는 드문 teinturier 품종의 가족입니다. 와인 제조의 맥락에서 테루아는 사용된 포도의 종류, 포도원의 고도와 모양, 토양, 기후 및 계절 환경의 종류와 화학, 그리고 토종 효모 문화를 포괄하는 아이디어다.

왜 워싱턴이 본질적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흥미로운 와인 지역인지 알아보세요. WSG Studio는 라이브 및 스트리밍 와인 교육 콘텐츠 자료의 최대 허브입니다. 독점적 인 선물, 보상 개념, 재미있는 아이디어, 요리법 및 The Wine Shop에서 많은 것을받습니다. 계속하기 전에 연결의 안전성을 평가해야 합니다.

1960 년대부터 기계식 포도 수확기와 주체 분쇄기를 사용하여 빠른 수확과 발효 탱크로의 신속한 이동이 가능했습니다. 이 가이드는 광고, 규제 서비스, 시장 통찰력 및 연구, 개선 및 채택 https://www.shirtroom.org/ (RD & A) 전반에 걸쳐 와인 오스트레일리아의 주요 자원에 대한 스냅 샷을 제공합니다. 알코올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간경변과 알코올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미국 심장 협회는 사람들이 이미 술을 마시지 않는다면 소비를 시작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알코올을 희박하게 섭취하는 것의 이점과 위험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