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주요 요소

브랜딩부터 마케팅, 소셜 미디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시청자들이 의지할 수 있는 동일한 톤을 가져야 한다.

다른 부서의 노력을 지원하는 것은 강력한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의 표준 신호입니다. 회사의 모든 부서는 사회적 도움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HR은 일반적으로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음으로 좋은 곳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예비 직원을위한 채용 장치 및 모델 제작자가 될 수 있습니다.

유료 및 유기농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사용하면 이러한 새로운 제품을 현재 및 미래의 잠재 고객에게 홍보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에 Facebook 픽셀을 설치하여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한 개인에게 광고를 재 타겟팅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본질적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광고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접근법이다.

게시 빈도와 제출 시간은 소셜 플랫폼마다 다릅니다. 영광스러운 소셜 미디어 감독관은 이러한 훌륭한 관행을 알게 될 것이다.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다루는 경우 게시물의 빈도와 크기, 그리고 언제 게시해야하는지에 대한 분석을 고려하십시오.

Instagram 게시물은 Starbucks UK Instagram 프로필에 대한 중간 http://sns-pro.net 의견 수수료로 1,000 개 이상의 의견을 모았습니다. 스타벅스 UK는 트랜스 권리에 초점을 맞춘 #WhatsYourName 캠페인을 위해 트랜스젠더와 성차별적인 젊은이들을 돕기 위한 단체인 Mermaids와 제휴했다. 그의 죽음은 트윗으로 발표되었고 후에 유튜브에 게재된 비디오 광고에서 설명되었다. 6천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인앱 스토리 경험에 참여했다. 작년 말, Spotify는 고객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중요한 음악적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일부 기업들은 맞춤 해시태그를 만드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것들이 토론과 공유를 장려 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회사를 참조하는 게시물을 찾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각 소셜 채널이 동등하지 않다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패스트푸드 회사의 음식을 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출판된 콘텐츠 자료는 다양하다. 그들은 그들의 브랜드에 충실하고 색깔과 창의성을 강조한다.

밈, 유머, 이미지, 그리고 유혹적인 음식 사진들이 결합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