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에는 제품과 회사의 교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시장과 갈라가 설립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인근 도시의 일일 시장에서 물건을 사곤 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보유자의 일시적인 특성은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에 상품을주의 깊게 검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역사적인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소매상들이 그들의 물건을 홍보하기 위해 노점이나 가게를 보관하는 시장 역할을 했다. 동대문에 있는 이 쇼핑센터에는 6개의 층과 한 쌍의 지하층 여성들이 신발, 가방, 장비를 착용하고 있다.
다른 경우, 특히 비영리 상점의 경우, 기본 대중은 일반적으로 미국 내 중고품 할인점, 영국 내 자선 매장 또는 호주 및 뉴질랜드의 op 상점으로 일반적으로 식별되는 이러한 상점에 물품을 기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전형적으로 인용된 구매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들의 반응에 이의를 제기한다.
더 작은 쇼핑몰은 때로는 야외 스트립 센터 또는 미니 마트로 알려져 있으며 때로는 식료품 점이나 슈퍼마켓에 연결됩니다. 트렌디한 구매 센터는 이제 전례와 완전히 다르며 매장은 일반적으로 특정 인물 건물이거나 하나의 거대한 구조로 압축됩니다. 전통적으로 구매 허브는 바자회 또는 마켓 플레이스로 알려져있었습니다. 많은 수의 상품을 판매하는 거리에 줄 지어있는 다양한 포장 마차.
이 광고들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그들이 광고를 클릭하는 것보다 더 일찍 강한 느낌을 주는데, 이것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자격을 갖춘 리드를 준다. 초기 쇼핑몰의 대부분은 단순한 소매점보다 컸습니다. 다소 그들은 소비자가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일부 백화점에서는 독서실, 미술 갤러리 및 콘서트를 제공했습니다.
배가 고프면 점심 식사, 퇴근 후 즐거운 시간, 데이트 밤 식사 및 주말 브런치를 위해 열리는 맛있는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즐겁게 출발하십시오. 케임브리지의 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한 가지가 있습니다. 리버 캠 (River Cam)에 kobacco.co.kr 서 펀트를하거나, 공원 내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도시를 걷는 여행의 일부가되거나, 대도시를 가로 지르는 자전거 경로의 훌륭한 네트워크를 따라 자전거 좌석에서 멀리 떨어진 곳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거주, 복장, 전자 제품, 스포츠 용품 및 장난감에서 가장 효과적인 제안을 발견 할 것이라고 분석가들은 말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현지 재고 광고를 멋지게 이용할 수 있다.
쇼핑 캠페인을 활용하여 Google 광고에서 쇼핑 광고를 관리합니다. 쇼핑 캠페인은 Google 광고 내에서 판매자 센터 제품 재고를 구성하고 홍보하는 간단하고 다재다능한 방법입니다. 스마트 쇼핑 캠페인은 7 월부터 Performance Max로 기계적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스마트 쇼핑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고객에게 도달하는 추가 재고 및 형식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새로운 원클릭 장치를 사용하여 향후 몇 달 동안 자신을 캠페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