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5 가지 쉬운 단계

현재 범주화에 대한 업계 전반의 표준은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형태의 웹 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일반적으로 이해하고 활용합니다. 가장 간단한 콘텐츠 전략 중 하나는 틈새 시장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적는 것입니다. 브랜드는 항상 고객을 전환시키는 제품 평가를 경계하기 때문에, 이것은 시작하기에 수익성이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판매할 방법을 찾을 때 이 게시를 여행의 각 단계에 대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총 판매 웹 페이지가 그 기능을 수행하고 제품은 단순히 제휴사로 홍보 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의미합니다. 또한, 우리는 품질의 제품과 함께 작업 한 후, 기쁘게 고객은 자발적으로 판매를 위해 제휴사 및 지인, 성장 판매합니다. 제품 비평은 그것을 구입하고, 사용하고, 평가한 사람들에 의해 쓰여진다. 어떤 종류의 온라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리뷰는 제품의 표준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입증합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다음 예제를 영감으로 사용해야합니다. 게다가 파트너와 제휴사에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향권을 얻게 될 겁니다. 매일 수백 명의 게시자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회사와 제휴하여 반복적인 현금 유입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미국에서만 계열사 순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를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제휴 수익을 얻으려는 이들에게 큰 잠재력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만약 당신이 e-뉴스레터를 가지고 있다면, 특별한 선물 슈어맨 , 선물 목록, 제품 비교를 통해 당신의 링크를 공유하라. 블로거는 일반적으로 선택한 틈새 시장을 전문으로하며 시청자에게 호기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공유합니다. 때로는 고객 관리 기술, 건강 추적기 또는 신용 카드 일 수 있습니다. 관련 제휴 마케팅은 근본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습니다. 왜냐하면 단순히 돈을 많이 벌 수있는 한 가지를 홍보하는 대신 제품과 관련 될 수있는 능력을 갖기 때문입니다. 신체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은 보통 엄청난 투자와 위험을 수반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디지털 상품을 만드는 방법만을 제시할 것이다. 이것들은 보통 당신의 시간과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이제 평판이 좋지 않은 출처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게 되었으니, 그것들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기존의 인플루언서를 고수하고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기로 결정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가입하고, 돈을 벌지 않으면 모든 것이 사기라고 결정합니다. 당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당신이 참여하는 모든 과정이 당신의 시간과 돈의 가격이라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자의 사업은 상당한 현금 가치가 있는 시스템을 조작한 동료들에게 사기를 당하고 있었다. 이 모든 질문들은 가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한 당신의 노력에 대한 예란에 들어가야 한다.

가입하는 제휴 커뮤니티 또는 광고 프로그램의 유형은 청중이 생각하고있는 상품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사실, 업계에서 무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려면 목표 제품 및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프로그램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