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세부사항

이것은 잠재 고객이 귀하의 거래에서 비즈니스에서 기대하는 바를 더 잘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특히 지리적으로 다른 시장에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경우 사람들이 제품을 구입할 수없는 지역 및 국제 지역에서 많은 추종자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주변의 흥분을 소셜 청취 장치로 측정할 수 있다.

강력한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만들어 소셜 미디어에 관심을 기울이고 각 정부가 녹색 온화함을 제공하자마자 갈 준비를하십시오.

참여를 위해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활용하는 것은 분석에서 수집할 수 있는 정보입니다. 그런 다음 조직은 사용 가능한 게시 도구를 사용하여 게시물을 앞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뉴스주기가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콘텐츠 자료의 적시성이 추가로 중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전히 다른 플랫폼이 완전히 다른 고객에게 어필한다는 것을 아는 것도 필수적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서로 다른 게시물, 소셜 광고 캠페인 및 방법을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오피가이드 .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이해할 수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실시간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또한 귀하가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는 각 플랫폼에 특정한 목표와 함께 귀하의 기존 및 의도적 인 소셜 미디어 계정 전체를 기록해야합니다. 이러한 목표는 비즈니스의 더 큰 디지털 광고 전략과 일치해야합니다. 활기찬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시작하고 유지하는 것은 벅찬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밑줄은 그것이 사람들에 관한 것이라는 것이다.

HootSuite, Buffer, HubSpot, Sprout Social 및 추가 기능에 해당하는 여러 가지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고품질의 소셜 미디어를 얻으려면 대상 고객이 누구인지 명확히하십시오. 페이스북,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에 있는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니다. 이 캘린더를 만들 때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를 다시 게시 할 수있는 가장 성공적인 게시물을 추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영향력 있는 사람과 교제하는 방법을 선택하든, 그 내용은 나중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재사용될 수 있다.

스타트업의 가장 큰 약점은 규모로 인한 경쟁의 등장이다.

유료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가입하지 않은 관련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사용하여 모델 인식을 구축하고, 명시적인 게시물 / 비디오를 홍보하고, 심지어 상품을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싶은 한 가지는 당신의 사회적 채널을 운영하기 위해 누구를 고용하느냐 하는 것이다. 이상적으로, 그들은 당신의 청중들의 사회적 인구 통계에 맞는 직원이어야 한다.

따라서 Z 세대에 집중할 때 가장 어린 직원을 사용하여 Instagram 및 TikTok 계정을 운영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거주지 개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기업 페이스북 계정을 운영하기 위해 당신의 직원들에게 현재 소유주를 찾아야 할 것이다.

비록 이 캠페인은 몇 년 된 것이지만, 단순히 얼마나 효율적인 사용자 생성 콘텐츠가 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예다. 이 영화들은 소리가 나지 않는 상태에서 영화에 참여하기 시작하는 페이스북의 자동 재생 기능에 최적화되어 있다.

예를 들어 치즈를 넣은 피자 프레첼을 만들기 위해 45초짜리 정보를 볼 때는 소리가 필요하지 않다. 2016년 9월, Tasty는 18억 건이 넘는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인터넷의 바이러스 성으로 인해한 명의 근로자가 실수로 인해 조직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고의 예로는 2011년 디자이너 Kenneth Coles Twitter 사고가 있습니다. 케네스 콜이 트위터에 글을 올렸을 때, 수백만 명이 #카이로에서 소란을 피웠다. 소문에 의하면 그들은 우리의 새로운 봄 구색이 [케네스 콜스 웹사이트]에 온라인으로 나와 있다고 들었다. 2011년 이집트 혁명에 대한이 언급은 일반 대중의 반대를 이끌어 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에서 광범위하게 반대되었다. 케네스 콜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트윗에 대해 사과하는 성명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