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역사적 개요

두 번째 부분은 소셜 미디어 고객과의 반응적인 대화로, 코멘트나 메시지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도달하는 사람들에게 응답한다.

신체 신문과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는 독자들에게 편집자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편집위원회가 편지를 평가하고 출판에 적합한 지 여부를 결정해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비교적 점진적인 과정입니다. 반면에 소셜 미디어는 참여적이고 개방적입니다. 참가자는 제조업체, 상품 및 제공 업체에 대한 의견을 즉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미디어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메시지 관리를 제공하는 반면 소셜 미디어는 후원자 또는 시민에게 균형을 전환합니다.

쇼핑객의 생각과 욕구를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보다 더 높은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프로필에서 활동을 모니터링함으로써 귀하의 회사가 소셜 미디어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다른 경우에 고려하지 않을 수도있는 고객의 관심과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보완 연구 장치로 사용하면 업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큰 추종자를 얻으면, 당신은 당신의 쇼핑객들의 인구 통계를 조사하기 위해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또 다른 통찰력있는 측면은 주로 문제에 기반한 콘텐츠 신디케이션 목록을 단계별로 조정하고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본질적으로 가장 인상적인지 확인하는 유연성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주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게시물을 기반으로 변환을 측정하여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적절한 혼합을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선단체인 월드와이드 유방암은 2017년에 혁명적이고 공유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영화 내에서 Ava의 성격을 논리적으로 확장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아마도 개인이 다른 경우에 잔인한 장난으로 간주 될 수있는 것을 용서 할 준비가되어 있었던 이유 일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계략에 빠졌는지, 아니면 틴더 프로필이 영화의 궁극적인 성공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정확히 밝히기는 어렵다. WWF는 캠페인 첫 2 개월 만에 20만 명이 넘는 새로운 추종자와 59,000 명이 넘는 기부금을 받았습니다. 론칭 트윗은 11,000개의 호감과 38,000개의 응답으로 36,000개 이상의 인스턴스를 리트윗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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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플랫폼은 남성보다 여분의 여성을 유치하는 경향이 있으며, 다른 플랫폼보다 25 세 미만의 추가 개인을 유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게 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모델에 대한 소셜 미디어 대화를 모니터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이 낙관적 인 의견이라면, 당신은 충격을주고 그들을 기쁘게 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일주일에 하루만 소셜 미디어를 할 수 있다면 일주일 내내 게시물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분석을 검토함으로써 알아내고 싶은 한 가지 일이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는 팔로워가 먼저 브랜드와 함께 일할 때까지 기다려서는 안됩니다. 과도한 지출 외에도 가격대가 아닌 소셜 미디어 기업가들은 종종 무언가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현실은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당신의 확고한 시간과 가격 범위에서하고있는 취미 일뿐입니다.

그러나 웹사이트와 광고 커뮤니케이션에서, 그것은 구매자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외모를 찾아볼 수 있게 해준다. 이 사진은 Fashion Novas 자신의 Instagram 계정 또는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많은 Shoppable Instagram 앱 중 하나를 사용하여 공유됩니다. 청중에게 질문을 하거나 “항상 지각하는 친구를 태그하라”와 같은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한 요청을 하거나, 고객들로부터 받는 전형적인 질문에 대답하라. 브라우저의 타임라인에서 확인된 게시물의 전체 횟수. 클릭 스루와 밀접하게 연결된 이 메트릭은 누군가가 콘텐츠 자료를 클릭한 횟수를 보여줍니다. 이 양은 포스트 계약의 양을 모든 것에 대한 인상으로 나눈 값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그리고 거래의 몇 가지 팁뿐이다. 추종자의 FOMO를 활용하면 스토리 스타일의 콘텐츠 자료는 각각 상호 작용하며 놓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팔로워의 피드에서 처음으로 나타나는 이 콘텐츠 자료는 브랜드의 계정을 “줄 건너 뛰기”하고 잠재 고객의 마음 속에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