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360개의 비디오로 작업하고 그들의 추종자들로부터 엄청난 반응을 얻는다. 오늘날, 사람들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목적으로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 프로필을 만든다. 불행하게도, 그런 사고방식으로는, 당신이 선택한 청중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결과적으로 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할 때 구매자 페르소나를 보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고딕 옷 모델을 출시하는 경우에 LinkedIn 프로필을 반드시 원한다; 당신이 얻은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감시 제공자를 홍보하기 위해 Pinterest에 있을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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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회사와 소셜 미디어가 성장함에 따라,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대화도 향상될 수 있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태그를 달거나, 즉시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Car Next Door는 최소한의 시간과 소란으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존재감을 유지하기 위해 콘텐츠 자료를 예약합니다. 현재 버퍼 게시와 유사한 다양한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도구가 있어 가장 인기있는 시간에 콘텐츠 자료를 자동으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이 절약되고 콘텐츠 자료와 상호작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본 연구의 자료는 화장품 기업의 SNS 광고와 모델각도 및 구매의도 간의 잠재적인 상관관계를 규명하기 위해 평가를 실시하였다. 가설을 검증하기 위해 선형회귀분석을 실시하였고, 매개효과를 검증하기 위해 3단계 매개회귀분석을 실시하였다. 신뢰성과 여가성이 높을수록 브랜드 태도가 높아지고, 여가성, 신뢰성, 자료제공성이 높을수록 구매의도가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과적으로 화장품 기업의 SNS 광고의 하위요인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서 브랜드 관점이 부분 매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본 연구의 목적은 화장품 기업의 SNS 광고, 특히 화장품 기업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모델 관점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눈에 보이는 콘텐츠 자료 중 가장 많이 참여하는 것 중 하나는 비디오입니다 ⁇ 60 %의 사람들이 지난 달 Facebook, Twitter,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 영화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Instagram, Facebook, Twitter, YouTube, Pinterest 및 블로그에서 영향력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필터는 영향력있는 사람의 위치, 언어, 메트릭 및 소셜 미디어에서의 활동에 따라 목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대규모로 실행에 옮기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 출처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솔직히 말해서, 이 플랫폼들은 우리의 손끝에 단서를 배치했기 때문이다.
Hootsuite, HubSpot 및 Sprout Social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기업가가 적절한 시간에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각 소셜 플랫폼은 비디오, 이미지, 하이퍼링크 및 직접 메시징과 함께 콘텐츠를 배포하는 독특한 취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광고 인물이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높은 콘텐츠 자료를 설정해야 합니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기 때문에 단순히 광고에 집중하여 상업적 가격을 낮추면 수천 명의 사람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단계별 정보를 따라 Instagram 챗봇을 만드십시오. 우리의 블로그에서이 텍스트를 읽고 사용자와의 대화를 자동화하고, 효과적으로 리드를 자격을 부여하고, 총 판매를 늘리고, Instagram chatbot의 도움으로 웹 사이트 방문을 유도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2019 년에는 매일 평균 2 시간 24 분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