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하향 조정이 공개됨

나는 ConvertKit을 지적한 후에 에피소드를 너무 많이 참조하여 제휴 관계를 홍보하는 데 활발한 유용한 리소스로 만듭니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당연한 결론으로 맨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를 비공식적으로 언급했을 뿐이다. 결과적으로, 어떻게 보면, 그들도 그와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제휴사들은 인터넷 게시판에서 이 문제를 오피가이드 논의하고 그들의 노력을 조직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소매 업체가 애드웨어를 통해 광고하는 것을 막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애드웨어와 분리되거나 애드웨어을 지지하는 상인은 제휴사에 의해 노출되어 소매 업체의 명성을 손상시키고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손상시킵니다. 많은 동료들이 그러한 상인의 사용을 중단하거나 경쟁 업체 제휴 프로그램으로 전환했습니다. 결국 제휴 네트워크는 소매 업체 및 계열사가 서서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확실한 애드웨어 게시자를 금지하도록 압력을 받았습니다.

그 두 배의 전환율을 얻으려면 2,500명의 추가 손님을 데려와야 한다.

모든 Last DropYour 마이크로 사이트는 화려하거나 복잡 할 필요는 없지만 목표 시장의 눈을 사로 잡으려면 얼마나 효율적인지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당신의 메시지를 돋보이게 할 수 있고 그들이 광고 도구보다 더 위대하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들은 소중한 파트너다. Smart Living Self-improvement, 체크아웃할 브랜드와 볼거리, 할 일 | 먹거리부터 트렌드까지. 처음에는 중소기업의 이름이 귀하의 성공을 고려하는 데 필수적인 것처럼 보이지 않지만 잘못 이해하면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콘텐츠 자료를 수익화하고 웹 기반 수익을 창출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형식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단일 페이지에서 일련의 페이지로 다양합니다. 그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을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있는 모든 질문에 답하십시오. 그것은 확실한 문제와 관련된 멋진 상품을 찾고 이러한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데 전념하는 완전한 웹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블로깅은 온라인 마케팅으로 돈을 버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전자 메일 목록 및 비디오 마케팅은 개인이 웹 기반 수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전략 일뿐입니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웹 사이트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eeks는 판매 당 최대 1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 판매를 위해 $ 50를 포함하여 관대하게 지불하고, 6 또는 여분을 위해 $ 100를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2022 년에 제휴 웹 마케팅에 약 82 억 달러가 지출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사이트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고객이 클릭하고 전환하도록하는 것입니다. SEO는이를 수행하는 주요 장치이며 자연 방문자는 무료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유기적 인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시간은 돈입니다!). 그러나 웹 최적화는 자연스러운 달성이 어려운 경쟁적인 온라인 환경에 계열사를 계속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는 가장 큰 시청자에게 도달하고 가장 낮은 잠재적 비용으로 가장 많은 전환을 얻는 것을 목표로하는 PPC 전문가입니다.

Trackier는 광고 엔티티가 하나의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작가 관계를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성능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케팅 자동화 도구는 제휴사 모니터링, 우수한 링크 수익 창출, 사기 탐지 및 실시간 분석을 구현합니다. 100 개가 넘는 광고 네트워크와의 통합을 지원하여 유연한 광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도구 중 하나입니다.

솔로 기업가 또는 대기업이든 판매자는 판매할 제품이 있는 공급 업체, 판매자, 제품 제작자 또는 소매 업체입니다. 그 제품은 생활용품과 같은 신체적인 물건일 수도 있고,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같은 서비스일 수도 있다.

당신은 동료들이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당신의 급여 구조를 분명히 말해야 한다.

투명해지고, 그들이 일어나는 것보다 더 일찍 어떤 변화에 대해서도 잘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상품을 제시하고 모델을 조각하는 방법에 대한 통제권을 행사하십시오. 또한 Mailchimp의 CRM을 사용하여 구매로 이어지는 행동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