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된 제휴 마케팅의 역사

제품 웹페이지에 접속해서 제휴사 링크 공유를 클릭하기만 하면 돼. 관련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본질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당신의 결과로 제품에 관련 될 수있을 것입니다, 단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만들 수있는 한 가지를 홍보의 대체로. 제휴 네트워크가 도움이 될 수있는 장소 인 제품을 홍보 할 동료를 찾으십시오.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휙휙 넘겨볼 수 있는 서비스나 제품의 방대한 기록을 볼 수 있을 겁니다. 그들은 보험, 스마트폰, 여행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홍보한다.

제휴 프로그램은 광고주가 작가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총 판매액을 가져 오는 수수료를 지불하는 합의입니다.

다른 곳에서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는 것처럼 웹 사이트없이 온라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실제 요구 사항은 귀하의 의견을 신뢰하고 공유하는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디지털 잠재 고객입니다. 그것은 커미션 기반 모델이며, 웹 사이트 소 오피가이드 유자 ( “제휴사”또는 “발행인”으로 알려짐)는 다른 소매 업체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변경하여 판매합니다.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상상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추종자들은 둘 다 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모든 것이 가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적절한 관심 분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기로 결정할 때 첫 번째 단계는 별개의 세그먼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 웹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하이퍼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그것을 좋게 부릅니다. 이것은 오랜 기간 동안 혜택을 받고 봉사 할 수있는 잠재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휴 유용한 리소스의 훌륭한 예이며 동시에 건강한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잠재적인 구매자가 필요로 하는 것 중 하나가 아닌 무작위적인 문제들을 던질 것이다.

그렇다면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최고 평가 웹 사이트를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품을 공개 한 비즈니스 또는 작가에게 연락하여 텍스트 콘텐츠 내에서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제공 할 생각이 있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호스팅 회사 및 마케팅 도구에는 종종 제휴 패키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