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 일을 하는 것을 지정하는 지역을 가져야 한다.

목공일을 하는 사람들이 하는 일을 지정하는 구역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프로젝트를 공부하는 곳, 목공일 안전 장비가 근처에 있어야 한다.

안전 장비를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서 당신은 각각의 시간마다 이것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목공 계획과 부대의 최고 수준의 세트로 또 무엇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이처럼 기술과 컴퓨터 보조 디자인 시대에는 모든 각도에서 프로젝트를 보고 싶다면 3차원 삽화가 함께 제공되는 계획도 있다.

상가주택 비록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프로젝트 중 성공에 있어서 포괄적인 일련의 서면 지침이 매우 중요하다. 다차원 도면은 거의 정확하지 않지만 서면 지침은 정확하지 않다.

목공 계획을 수립한 후, 프로젝트에서 작업하기 전에 일부 사전 건설 준비가 필요합니다.이 계획에는 종합 지침, 쇼핑 목록, 필요한 도구, 공급 목록, 도표 설정, 마감 선택 및 안전 조언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목공 계획이 현재 이러한 점이나한 영역이 없는 경우 목공 계획이 모든 사람을 가질 수 없습니다. 각 주제를 가장 잘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불분명하고 조언을 필요로 한다면, 몇몇 프로들 중 한 명과 당신의 가까운 건물 공급 유지와 상의해야 한다.

클램프의 모양, 재료, 작동 방향 또는 C 클램프 및 F 클램프에서 얼마나 많이 사용되었는지에 대해 광범위한 차이가 있으며, 모양에 따라 명명된 클램프는 볼트를 조임으로써 작동될 가능성이 있는 두 가지 종류로, 보통 나무와 접촉할 수 있는 것이 다른 각도와 표면으로 변경됨을 알 수 있다.

이 클램프는 놀라운 배열을 제공했다. 거의 모든 작업에 맞는 크기

바이스는 작업 벤치와 종종 연관될 수 있는 무거운 유형의 클램프다. 그것은 여러 상황에서 사용될 수 있고 다양한 프로젝트에 맞추기 위해 꽤 넓게 열려 있다.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다리와 관절입니다.이 부분들은 중요하지만, 당신이 또한 관여하고 있다면, 당신이 노련한 목재 작업자라면, 초보자에게 다리가 가늘어지는 디자인을 쉽게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초보자가 된 경우, 단계적 제품에 의해 이러한 종류의 디자인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테이블 목공 계획과 관련된 것이 필요할 것이다. 초보자라면 초보자가 가장 좋은 설명을 수반할 것이기 때문에 초보자 목공 계획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인다. 프로젝트 진행을 돕기 위한 다이어그램으로 완료된 테이블이 능력 스탠드를 확고히 유지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에 다리와 관절을 주의 깊게 수행

작은 목공 도구 몇 개가 제공할 수 있는 피해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어떤 식으로든 악기가 날카롭다면, 톱을 얻는 더 큰 도구가 누구든지 사지를 잃게 할 수 있는지 여부 콘텐츠 기사는 항상 기진맥진하고, 기분이 좋지 않거나, 술을 마시고, 창고를 짓는 일을 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한다.

도구를 사용하지 않음

우선 작은 것으로 시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결정하라. 아마도 새집은 아마도 플랜터나 아마도 단순한 장식용 선반일 것이다. 너무 화려한 생활방식은 없고, 키트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으로 묘사될 수도 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일반적으로 이 시험 주기에 있는 동안 많은 도구에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진지하게 즐겼다고 결정하면, 당신은 더 크고 더 나은 것으로 옮겨갈 것이다. 목공에 구멍을 뚫는 옵션이 편리한 도구는 필수적일 경우 샌더 또는 전기 스크류드라이버로서 이중의 의무를 다할 것이다. 무선 드릴은 일반적으로 환상적인 발명품이다. 이 장치 없이 어떻게 지내야 할지 모르는 사람이라면 어디든 그것을 가져갈 수 있다.

목공사업은 경험이 능숙해지는 다른 어떤 것과도 같은 관행이 필요하다. 당신은 점점 더 나아질 것이다. 노력하고 시간을 내어 몇 가지 수업을 들어라. 당신의 지역 개선 상점을 보고 그들이 세미나를 제공하는지 알아보라. 단지 당신이 만들고 있는 목공업 유형에 해당되는 사람들을 확실히 하라.

첫째, 만약 당신의 취향이 사치스럽게 살아간다면, 목공예 기술 1의 산출물로 일어날 것 같지 않은데, 극소수의 목공예가들이 이 작품에서 부유해지는 경향이 있다.

이 몇 안 되는 사람들은 유명해지고 그들의 책, 잡지 기사, 제품 홍보, TV 출연으로 훨씬 더 많은 것을 만든다. 몇 안 되는 사람들은 목공예 프로젝트를 위해 팔고 있다.

유명인사로 인한 엄청난 액수.당신이 유명해지지 않는 한, 당신은 많은 목공예품을 팔고 생각해내야 할 것이다.

우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