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인한 커미션 구조 때문에, 교환의 일원일 뿐만 아니라 누구나 유죄판결을 받은 딜러가 될 수밖에 없었다.

잔인한 수수료 구조 때문에 거래소의 일원이었을 뿐만 아니라 누구나 유죄판결을 받은 딜러가 될 수밖에 없었다. 당신은 매수와 기회주의자가 될 수밖에 없었다. 당신은 당신에게 불리한 몇 점의 거래에서 구제할 여유가 없었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일시적으로 거래가 그들에게 불리하게 되었을 때에도 주식을 보유할 수 있도록 주의 깊게 조사하도록 강요했다. 결과물은 주식시장이 예상대로 어떻게 행동했는가 하는 것이었다. 그것은 대중에게 주식의 가치가 있는 품목의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수치를 제공했다.

이러한 탐욕은 충동적인 투자를 초래할 수 있다.

탐욕스러운 주식시장에서 사람들이 그들의 계획을 바꾸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을 통제하는 것은 사람들이 빨리 수입을 창출하려고 할 때 경솔한 결정을 촉진시킬 수 있다.

그런 이유로, 탐욕의 기미조차 보이기 전에 중요한 고정된 계획을 고수하겠다고 약속한다.

주식과 주식시장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게 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주식시장과 주식시장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식거래소가 사람들을 당황하게 하고 나서 심각한 불상사로부터 빠르게 팔릴 수 있다는 뉴스의 최고 재무 대변인이 발표하는 것이다. 또 다른 예는 경제가 경제 불황에 빠지면 이것은 많은 걱정을 불러일으키고 그들의 제품을 파는 사람들을 인도할 수 있다.

2단계: 준비해!당신은 실제 뉴스 무역 잡지를 읽음으로써 월가 게임에 대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온라인에서 주식 시장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전문가 트레이더는 항상 신입사원을 도와주고 주식시장에서 가르치는 데 열심이다. 거래에 대해 잘 파악해야 하고, 거래소를 이용하여 수익성 있는 거래로 안내할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한다.

몇몇 트레이더와 비즈니스 전문가는 웹나를 준비하고, 온라인 교육을 통해 새로운 남성과 여성을 돕는다. 시간이 좀 걸리고 시장에 위치한 연구를 정확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재정적인 성공을 보장할 것이다. 그들의 최신 시장

이런 추세를 위해 첫 번째 킥오프에서 몇 년 안에 획득할 것인가? 하지만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많은 것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적시에 들어갈 것이다. 트렌드가 바뀌기 전에 나갈 것인가? 아마도 아닐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대부분의 또는 당신의 이익이 전문 무역업자들의 주머니로 사라지기 때문에, 당신은 들고, 바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과 부족에 좌절하면서 그것을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이 기사에서, 나는 주식 거래자들이 시장 허점을 유리하게 사용하는 법을 배울 때 가장 널리 퍼진 실수에 대해 당신과 논의할 것이다.

기억하라. 더 좋은 전화들 속에서 나는 고객들에게 해외선물대여계좌 대부분 현금으로 돈을 주고 10월 충돌 후 1987년 8월의 날에 정점에 달했던 시장을 위해 구매를 보류했다. 나는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패닉이 저조한 Wed에 도달했다는 의견을 듣고 소리지르는 구매 권고안을 발표했다. 그들 중 몇 명은 현금과 함께 용기를 불러올 수 있었다. 그 중 몇 명은 다시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 부족하고 구매 권고안을 생산하는 것을 보지 못한 것들. 하지만 그때가 2단계를 살 시간이었다. 준비해라!당신은 뉴스 서류에서 기사를 읽음으로써 통화 시장에 대해 상당히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통화 시장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돈 패닉과 모든 것 판매 시작 – 많은 투자자들이 무차별적으로 새로운 약세 시장을 강타하기 시작하는 거대한 실수. 이것은 투자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재판에서 달성되지만, 결국 시장 위치는 바뀔 것이고 당신이 찾을 수 있는 대부분의 주식은 부풀릴 수 있는 반등할 것이다.

회사는 최대의 시장을 견뎌내며 자금을 조달한다.

그 후 주식은 2차 시장(개인 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추가적으로 거래할 때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거래된다. 회사는 이 2차 소비자로부터 어떠한 종류의 이익이나 손실도 관여하지 않는다.

1971년 이후 10년마다 수수료가 하락하고 수수료가 하락하는 동안, 더 많은 투자자들이 수수료를 무시할 수 있다고 느꼈다. 첫 번째 주석에 대해, 그들은 주식의 방향에 대해 추측하는 비용을 충족한다.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세심하게 연구한 확신 투자자들이 될 수밖에 없었다. 인터넷과 결합된 90년대의 붐은 깨어있는 시간 거래자 시대와 조랑말 쇼가 완전히 꽃피우기 시작했다.

주식 거래는 회사 운영, 제품, 서비스 등에 의한 단기 투기에 의해 주도된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매도 또는 매수 결정을 내리고 어떤 가격이 매력적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투기다.

10년에서 15년의 유능한 주식을 잊어버리거나 따로 두어 큰 것을 발견한 사람들에 대해 읽는 것은 정상이다. 반면에 시장에서 도박으로 큰 돈을 번 사람을 아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시장을 타이밍으로 맞추면 임시 b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