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기사는 제휴 마케팅의 내막과 오늘 당신이해야 할 일을 가르쳐줍니다.

특정 상황에 맞는 최상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조정되면 콘텐츠 자료를 변경해야 합니다. 이렇게하면 전문가로 자리 매김하고 해당 콘텐츠 자료를 미래에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상 고객의 욕구와 욕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방문자와 함께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당신의 판단과 제안에 의존한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고 주로 당신의 추천에 따라 구매를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따라서 최고의 틈새 시장 중 하나는 잠재 고객을 많이 보유하게 될 것이며 교육 받고 신뢰할 수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HubSpots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 될 때, 당신은 데모 비디오, 배너 및 복사 예제와 함께 큰 예술적 주식에 대한 액세스를 얻을, 모두 당신이 얻을 수있는 가장 많은 수수료를 적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HubSpot 계열사 직원과 일대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HubSpot 계열사 직원은 모두 성공을 돕는 데 전념합니다. 시장 내에서 좋지 않은 새로운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면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사이트와 제휴 제휴를 시도해 볼 수도 있다.

제품을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현금을 잃을 필요는 없지만 처음 구매자가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브랜드 옹호자로 전환하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적합하거나 보완적인 상품을 제공하고 종종 다른 모든 상품으로 리드를 이동하는 많은 회사들이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뛰어 들기 전에 대상 고객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를 올바르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젊은 고객층을 목표로 한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B2B 계열사의 총 매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LinkedIn이 당신을위한 곳입니다. 낙하산으로, 당신은 아마도 제품을 광고하고 그것을 사는 사람들에게 배송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제품의 가치를 결정하고 총 수수료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으로 고객에게 100 달러에 제품을 홍보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궁극적으로 유일한 단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 및 전자 제품에 해당하는 수수료가 현저히 낮은 몇 가지 범주입니다. 예를 들어, 동물에 대해 글을 쓰면 고양이 간식이나 개 장난감을 홍보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차량에 대해 흥분하는 경우 점퍼 케이블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WordPress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시청자를 검색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이러한 고객을 찾으면 수익이 엄청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용 완벽하고 확장 가능한 앱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Crowdbotics를 사용하면 전문가는 일치하는 구성 요소 라이브러리와 온 콜 컨설턴트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실제 코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홍보하기에 적합한 제품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기업가 정신, 요리, 문학,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기술 능력, 동물 훈련, 예술 등과 비슷한 많은 주제에 대한 온라인 상품이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리크루팅, 최적화, 세이프티, 페이먼트 등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해 계열사 관리를 효율화한다.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지루하고 반복적인 핸드북 작업을 제거합니다. 또한 궁극적으로 더 큰 수익 증가로 이어지는 결과 기반 가격 모델의 활용을 허용합니다.

당신이 또한 현 오피가이드 금을 벌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잠재적으로 긁어모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한 구성 요소들에 달려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제휴 기업가가 지갑에서 볼 수있는 것을 정확히 예측할 수있는 모든 수단을 최대한 활용합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6 개월 이내에 취업 준비를 할 수있는 주문형 전문 지식을 배우게됩니다. OutdoorGearLab과 유사한 헌신적 인 평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인기있는 방법이지만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휴 마케팅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의지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정확한 플랫폼은 기업의 정확한 성격에 달려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제휴 마케팅은 매우 무서운 게임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이 길을 걷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 링크를 얻으려면 광고 (Google Adwords와 같은 것)에 의존해야합니다. 특히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면밀히 파악하는 것이다. 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곧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2천 달러를 벌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