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핵심 아이템

만약 제품 데이터가 없다면, 당신이 그것들을 추가하기 전까지는 캠페인 내에서 홍보할 상품이 없을 것이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든 후에는 판매 국가를 바꿀 수 없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당신이 판매 특정 사람과 즉시 상호 작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가치를 협상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소비자는 가격 비교 회사를 사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가치를 찾거나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구입할 사람이나 장소를 결정합니다. 쇼핑 허브 또는 쇼핑 센터는 상점 모음입니다. 그것은 컴팩트한 지리적 공간에서 여러 회사를 그룹화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포괄 영역에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레저 및 수리점 세트로 구성됩니다.

1E Shopping은 서비스 요청 이행을 100% 자동화하여 가격을 낮추고 IT 시간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성인용품 의 전망 중 일부는 1E 쇼핑을 시행함으로써 주당 175달러의 재정 절감에 도달했다. 1E 쇼핑은 직원들의 요청을 이행하는 데 드는 비용과 지루함을 줄이기 위해 대규모 조직에 오랫동안 의존해 왔다. 그들은 쇼핑을 현대적이고 친숙한 앱 스토어로 탐색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추가 생산성을 발휘할 수 있는 출처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찾습니다. 포털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클라우드 응용 프로그램, 팀 액세스,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자체 치유, 하드웨어 및 심지어 편지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일에 대한 셀프 서비스 성공 채널을 제공합니다. 쇼핑 광고는 현재 판매자 센터 제품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의 수준을 조정하는 방법과 위치를 결정합니다.

스테이 셀링 기능이나 라이브스트림 이벤트를 주최하는 이점이 필요한 전자상거래 브랜드에서 일하는 기업가들에게 이 채널과 전술은 가야 할 방법이다. 여기에 스테이 쇼핑 이벤트를 통해 광고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전 세계의 소매 업체, 제조업체 및 디지털 플랫폼은 라이브 스트림 구매가 가져 오는 엄청난 가치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1E 쇼핑은 셀프 서비스 기능과 관리자 관리 사이의 올바른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제 각 영역 및 엔터프라이즈 수준에서 엔터프라이즈 IT 요청의 절대적인 관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직원이 원하는 것이 포털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시작하려면 Merchant Center에서 제품 지식을 보내고 Google Ads에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캠페인을 사용하여 Google 및 웹에서 잠재 고객이 홍보하는 내용을 볼 수있는 광고를 만드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광고들을 쇼핑 광고라고 부른다. 쇼핑 광고는 다른 시각적 형식으로 나타난다. 텍스트 콘텐츠만 표시하는 텍스트 광고와 구별되는 쇼핑 광고는 고객에게 제품의 사진과 제목, 가치, 소매 업체 이름 등을 제공합니다.

Bankrate는 또한 고객의 41 %가 다가오는 교수진을 위해 저장하는 방식을 바꿀 것이며, 대부분은 돈 절약 전략을 경계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보그에 소개된 모든 제품은 편집자가 독립적으로 선택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우리의 소매 링크를 통해 한 가지 물건을 살 때마다, 우리는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자체 요청 포털을 구축하려고 시도했지만 기업과의 통합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