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의 범위를 늘릴 수 있는 것은 모든 소셜 웹사이트에 접속할 경우, 각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당신의 모든 웹사이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묶어서 당신의 사업이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매우 중요하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다.”개인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면, 곧 자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긍정적인 정보를 싹 뽑아내라”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찍는 방법에 대한 친구 기사, 훌륭한 웹이나에 링크하고 재미를 주는 것에 대한 링크로 안내하라”고 말한 것처럼, 그 대가로 아무런 요구도 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는 유용한 지침을 공급자들에게 제공하고, 그들은 당신에게 어떤 관심도 가져 갈 수 없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결정할 수 없다. 원격 회의는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더 성공적이 되도록 돕는 것들을 제공하며, 다시 MLM 리스트 구축을 개선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집을 마케팅하기 위해 sns에 둘러앉기 위해 돈을 벌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예상한다.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노력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일관되게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서비스를 운영할 것이 우려된다면 입증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서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들이 우리와 매우 비슷하고,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한다는 사실 때문에 구입한다
당신의 특별한 맛 프로필은 무엇인가요? 샴페인에는 일련의 단맛이 있다.
각 프로듀서는 뚜렷한 맛 프로필을 만든다. 다른 사람들이 이미 다루었던 아이템을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동안, 다른 누구도 할 수 없는 반전을 당신의 포스트에 제공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도구상자에 포함시키는 핵심 요소일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끊임없이 동일하게 유지되더라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네트워킹의 힘인 흥미진진한 요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터무니없고, 재미있고, 의심스러운 주제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성공한다면, 이것은 개인들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게 될 환상적인 방법이다. 단지 소셜 미디어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들 중 사람들을 비하하는 것은 당신이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금융 투자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포함되기 전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당신은 그것이 성공해야 할 방식으로 나오기 위해 적절한 방법을 해야 한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논평과 포인터를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http://sns-pro.net , 그들은 핵심 연결을 잃게 된다. 이상적인 개인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
특정 개인이 계속해서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려면,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사람들은 당신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2010년 여름에 지역 조직들이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만족했다.
팁 2: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서비스 소유자가 할 수 없다면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블로그를 해야 하고, 이틀에 한 번은 페이스북을 해야 한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한 번 최소 한 번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반드시 그들을 따라가야 한다.
당신은 요에서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