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전체 기업 및 광고 목표의 방향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개인의 다른 그룹에 집중 하는 제품의 숫자를 판매 하는 경우, 당신은 꽤 기업 소셜 계정의 몇 가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모든 마케팅 캠페인에 각 소셜 계정을 포함시켜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리의 도움으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중소기업을 마케팅 할 때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좋은 이점을 완전히 설명함으로써 혼란을 줄이십시오. 당신은 믿을 수없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이제는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세계가 볼 수 있도록 배치 할 때입니다. 운 좋게도 소셜 미디어는 목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콘텐츠를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에 자연 콘텐츠 자료를 게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게시물을 통해 다른 콘텐츠를 홍보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청중을 갖기 위해 그들의 콘텐츠가 필요하며, 소셜 미디어는 그것이 보여지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두 번째 경로는 상당히 짧을 수 있지만 허가된 부서에서는 특히 위험이 있습니다. 2012년 초 나이키는 Make It Count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다. 마케팅 캠페인 시작으로 YouTubers Casey Neistat와 Max Joseph이 YouTube 동영상을 시작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은 13 개국 16 개 도시를 방문하기 위해 34,000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사람들을 돕기 위해 방법 가이드, 웹 세미나 및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이에 대응하여 개인은 귀하의 모델을 조종의 원천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B2B 리더가 직원들의 목소리를 활용할 수 있다면 브랜드 도달 범위를 더욱 연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직원들은 사적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고, 모든 네트워크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연락처를 가지고 있다.
뒤집어 보면, 각각의 접촉은 수 톤의 다른 개인들과 관련이 있다.
또한 이러한 다양한 전략 중 몇 가지를 탐구하는 동안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각 채널에 가장 적합한 콘텐츠를 찾으십시오. 콘텐츠를 계획하고 무엇보다도 실제로 청중과 상호 작용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소셜 미디어의 정의를 다루었으므로 소셜 미디어의 핵심 기둥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고객들이 발견할 수 있도록 직설적으로 만들고, 따라서 그들이 그것을 공유할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소셜 미디어 트렌드는 항상 발생하며, 특히 TikTok과 같은 짧은 형식의 비디오 플랫폼에서 발생합니다. 당신이 그것을하는 방식에 대해 의도적으로 진행해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