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들은 새로운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발견했지만 홍보가 정확한 총 매출이 되었을 때만 콘텐츠 제작자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 해당하는 일부 종류의 미디어에서 ASA는 제휴 광고 콘텐츠 자료가 본질적으로 진정으로 사설인 콘텐츠와 나란히 보인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
대조적으로, 웹 로그 게시물 전체가 제휴 브랜드 또는 상품을 언급하는 경우, 윤리 강령은 웹 로그 전체에 적용됩니다. 개인이나 회사가 다른 브랜드의 제휴 제도에 가입하면, 그들은 지불을 대가로 그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하기로 합의하고 있다.
예를 들어, 기술 웹로그가 있는 경우 소유하고 있는 가젯에 대한 평가를 작성합니다. 1999 년에는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광고, 구독 및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귀하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라고 말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말고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 측정 기준은 사람들이 하이퍼 링크를 얼마나 자주 클릭하는지, 그리고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방식을 알려줍니다. 어떤 종류의 콘텐츠가 총 판매를 촉진하는 데 가장 적합한지 고려하고 그러한 종류의 콘텐츠 자료를 추가로 만드십시오.
이상적으로, 이것은 귀하의 대상 고객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볼 수있게 할 수 있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을 좋아한다면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추가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비즈니스가 다른 비즈니스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 (제휴사)에게 사이트 방문자 및 / 또는 총 판매 방법을 보내는 수수료를 지불하는 계약입니다. 이는 순 콘텐츠 자료,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Shopify는 기업가가 상인을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동반자가 신청하고 인증을 받으면 추천 링크를 얻습니다.
이것들은 수십 개의 브랜드를 특징지을 수 있는 당신이 가입한 웹사이트들이고, 그것이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하이퍼링크와 마케팅 자료를 얻는 방법이다. 제휴사로 전환하려면 벽돌 회사 또는 온라인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의 일부가되어야하며 홍보하고자하는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청중에게 홍보하기 시작해야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선물은 그렇게 보이지 않습니다. 독자를 도울 수있는 관심 분야의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전문 지식이나 정보가 없다면 일반적으로 제휴 네트워크에서 좋은 제휴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 ⁇ 우리의 상세한 가이드). 멀티 채널 소매 업체는 Rakuten Advertising과 제휴하여 제휴 마케팅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미국 내 판매를 촉진했습니다. 완전히 관리되는 Accelerate 프로그램인 Cotton On Trusted Rakuten Advertising의 숙련된 계정 관리 팀을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처음부터 끝까지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서비스 상품에 대해 15-30 % 사이의 커미션을 예상 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더 크거나 더 낮은 것에 의존합니다. 또는 단일 수수료 인 경우 2 개월의 지불액과 같을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더 많은 추천을 받을수록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프로그램의 경우, 우리는 매월 20일경에 이전 달의 검증된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웹에서 작업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시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홍보할 상품을 결정할 때는 뚜렷한 분야에서 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인수를 마무리하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그것은 환상적인 신호다. 총매출 페이지가 제 역할을 다했다는 뜻이고 제품이 제휴사로 홍보할 수 있도록 좋은 대안이라는 뜻이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수익에 대해서도 보상보다 더 일찍 시간을 허용해야 한다.
판매 후 30 일에서 60 일은 대부분 귀하의 반환 창에 의존하는 합리적인 기간입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최신 프로모션과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호기심이 될 수 있는 특별한 제공에 대해 계속 알려라. 크리에이터 e-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이 지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모델을 높게 유지하는데 도움 오피가이드 을 줄 수 있다.
제휴사들은 아마도 당신이 그들이 그렇게 하도록 간단하게 만들 때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것일 것이다. 즉,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정말 기본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연결되지 않은 동료 광고를 추구하기로 결심하면 특정 분야의 전문가 또는 틈새 블로거가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부착되지 않은 제휴 광고는 종종 제휴사가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관계 또는 참조가 없으며 사용 또는 운영에 대한 관련 권한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이 모든 데이터는 온라인 마케팅이 총 매출뿐만 아니라 브랜드 의식을 통해 소매 업체의 가치를 창출하는 강력한 광고 채널이라는 결론을 뒷받침합니다. 제휴사의 총 매출 데이터만 보면 전형적인 수수료 수량을 계산하는 데는 거의 가치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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