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네트 http://channelcan.com 워크는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되어 있어, 기업들이 그들의 쇼핑객들의 행동이나 잠재적인 고객들을 따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담당자에게 많은 문제를 쉽게 만들어 주었으며 고객의 행동에 대한 데이터를 얻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Facebook이나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보드에서 기업으로서 웹 기반의 존재감을 갖는 것은 청중과 상호 작용하고 실제로 개인 무대에서 그들과 연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수년간 스타일의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의 예로는 Facebook, Instagram, Twitter, TikTok, MySpace, LinkedIn 및 SnapChat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터퍼웨어와 메리 케이가 집에서 파티를 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그것들을 당신의 소매상 간판과 구식 광고에 포함하라. 좋은 콘텐츠 자료가 마침내 소셜 채널을 판매 할 것이지만, 여전히 초기 팔로 잉을 달성하기를 원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따르기 위해 선택하기 전에 당신의 채널을 찾아야 한다.
LinkedIn은 지식이 풍부한 네트워크이므로 공유하는 모든 게시물이 그러한 잠재 고객에게 적합한 지 확인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을 코치하기를 희망하는 LinkedIn의 게시물을 학습합니다.
한 회사는 그들의 제품인 Holy Meme Bible로 이것을 인정했다. 스타일, 디자인, 이미지 또는 다른 시각 산업에 종사하는 경우 Tumblr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하십시오. 사용자들은 쉽게 리블로그를 할 수 있고 이 사진들을 리트윗이나 즐겨찾기처럼 좋아할 수 있다.
또한 TikTok의 즐거운 유형을 사용하여 직원을 소개하거나 본사를 소개하거나 모델 신제품의 옵션을 집중 조명 할 수 있습니다. 여론조사와 같은 플랫폼의 대화형 요소를 활용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그런 다음 손님은 플랫폼을 통해 쉽게 체크 아웃을 진행하고 즉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장점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자 관점에서 전문 지식을 확인하십시오. Pinners의 85 %는 Pinterest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주간 Pinners의 80 %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모델이나 제품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단지 훌륭한 발견 도구일 뿐만 아니라, 제조업자들이 시각적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구성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그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이 목표와 전반적인 성과를 달성할 때 얼마나 성공적인지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측정 가능한 가치들이다. 특히 콘텐츠의 절반 가까이가 제로 주식을 얻게 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인터넷에서 알아차리는 것은 지치는 일이다. 최고의 소셜 미디어 핵심 문구를 연구하고 파악하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투명한 생각을 갖게됩니다.
그것은 무역 뉴스나 다른 사고 관리 조각들을 공유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만들어지고, 조정될 수 있다.
여기 더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 중 몇 가지가 있고 그것들은 모두를 위해 사용된다. 잠재 고객들이 좌절감을 표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가져가기 때문에 부정적인 리뷰가 많을 수 있다.
제조업체와 일반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모두 이 캠페인에 동참했고 SNL에 대한 언급까지 얻었다. 이 제출은 당신이보아야 할 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15 가지 우수한 예를 종합합니다. 위의 채널과 달리 Pinterest는 일회용 수입을 가진 여성의 대부분 (71 %)으로 구성된 명확한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옷차림, 집 장식 또는 음식 거래에있을 때, 각 자연 및 유료 Pinterest 마케팅 전술을 통해 방문자와 판매를 얻을 수있는 기회가 부족합니다. Facebook, Instagram, TikTok, Pinterest, Snapchat®은 귀하의 모델을위한 존재감을 구축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