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는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으며, 각각에 대해 활용하고 있다.
고객들이 좌절감을 표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참여함에 따라 부정적인 평가가 많을 수 있다.
그리고 플랫폼의 공공성 때문에, 조직이 말하거나 하는 어떤 것이 보여지고 반응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려면 적절한 특정 인물이나 그룹이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패키지는 초급 직원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얻은 미디어 가치는 광고에서 지불해야하는 유기적인 사회 참여와 도달 범위의 비용에 대한 개념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많은 광고 전문가들이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에 다시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 1000여 개의 마케팅 팀이 신뢰하는 이 회사는 BMW, 포르쉐, 로레알과 같은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및 홍보는 이러한 소셜 미디어 포럼의 광고 비용이 종종 수익보다 낮아 추가 수입을 제공하기 때문에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웹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의 완전히 다른 인구 통계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유형을 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되어 있어 기업들이 그들의 소비자 행동이나 잠재적인 고객들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많은 문제를 간단하게 만들었으며 고객의 행동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수년 동안 잘 알려진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의 예로는 Facebook, Instagram, Twitter, TikTok, MySpace, LinkedIn 및 SnapChat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자체는 그러한 데이터의 기본 수준을 제시한다.
추가 심층 분석 정보를 얻거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체를 쉽게 조사하려면 버퍼 분석에 해당하는 광범위한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디지털 광고는 인터넷, 모바일 장치,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디스플레이 홍보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품을 광고하고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빠른 검색을 통해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심층적 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긴 형식의 영화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이며 유료 코스로 뛰어 드는 것보다 일찍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랜딩 웹 페이지에서 인포그래픽을 자체 게시물로 게시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절반은 단순히 개발자를 고용하거나 소셜 미디어 챗봇을 만들기 위해 추가적인 전문 지식을 배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 SendPulse로 Facebook 및 Telegram 봇을 구축하는 것은 저렴하고 간단합니다. 또한, 챗봇은 중소기업들에게 훌륭하다 – 그것들은 당신이 가장 유망한 마케팅 채널 중 하나인 메신저 마케팅으로 시작하도록 돕고 메시지를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을 최소화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이익을 얻으려면 80/20 규칙을 따르십시오. “콘텐츠를 만드는 데 20 %의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시간을 소비하고 나머지는 홍보하는 데 80 %를 소비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분석 및 추적해야하는 도구를 활용하는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그 정보를 그들의 광고를 표적으로 삼기 위해 사용했고, 의뢰당 40%의 낮은 가격으로 이어졌다. 당신은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대한 다른 목표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모든 네트워크에 대한 완전히 다른 용도.
더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에서 “해독”을 선택하고 앱과 프로필을 삭제하여 그로부터 멀어지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이제 디지털 광고와 동의어로 판명되었고, 대부분의 디지털 캠페인과 손을 잡고 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정적 인 것으로부터 멀어지고 과거에 수개월 동안 노력한 것이 지금 비슷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계획은 문제를 주제로 나누고 어려움을 팀으로 분류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잠재적인 위험을 결정하고 표시하는 색상 코딩은 또한 문제를 조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점은 올바른 그룹에 의해 처리 될 수 있으며 상황을 해결하려는 시도을 하는 사람보다 더 효과적으로 해소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같은 시간에 많은 플랫폼에 동일한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통합도 있다.
예를 들어, Instagram은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동안 Facebook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현재 Instagram에 대한 교차 게시를위한 새로운 선택을 테스트하고 있으므로 두 가지 방법으로 콘텐츠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높은 결과를 제공하고 미래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아마도 광고 기법의 가장 비용 효율적인 부분일 것이다. 가입하고 프로필을 만드는 것은 거의 모든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무료이며, 투자하기로 결정한 유료 프로모션은 다른 마케팅 방식과 비교할 때 비교적 낮은 가치입니다.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은 자금 조달에 대한 더 큰 수익을 볼 수 있고 다른 마케팅 및 기업 청구서에 대해 더 큰 재정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러한 이점이다. 만약 당신이 단념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