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SNS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라

소셜 미디어가 진화하고 마침내 더 포괄적인 무언가의 일부가됨에 따라,이 세대는 자라서 미래의 선택 제작자가 될 수 있는 젊은 성인과 성인이됩니다. 브랜드 옹호는 단순히 제품이나 공급자를 사랑하는 개인이 그룹을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유기적으로 판매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지원을 계속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브랜드 옹호자들은 입소문 광고에서 주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고 당신의 조직이 하는 일에 열광적인 팬이 되어 새로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

유료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가입하지 않은 관련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사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거나, 노골적인 게시물/비디오를 홍보하거나, 심지어 상품을 홍보할 수도 있다.

위의 채널과 달리 Pinterest는 가처분 소득을 가진 여성의 대부분 (71 %)으로 구성된 명확한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의류, 주거 장식 또는 식품 산업에 종사하는 경우 각 유기농 및 유료 Pinterest 마케팅 전략을 통해 사이트 방문자 및 총 판매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트위터의 가장 큰 힘은 여러분이 주의를 기울이고 세상의 다른 목소리들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다. 즉, 많은 브랜드의 판매 채널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브랜드의 페르소나를 보여주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endy 또는 Moon Pie 계정 참조). 이 채널은 향수 주제에 대한 비평, 자습서 및 큐레이터 목록의 조합을 만듭니다. 각각의 비디오는 프래그런스로 하이퍼링크된다.사람들이 유튜브에서 즉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상점.

전 세계 3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수년에 걸쳐 인터넷은 정기적으로 점점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여 2000 년의 7 억 3 천 8 백만에서 2015 년에는 3 억 2 천만으로 뛰어 올랐습니다. 현재 미국 거주자의 약 81 %는 정기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 전화 사용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게 해주는 인터넷 브라우징 기능 때문에 소셜 미디어 광고에 유용합니다.

많은 쇼핑객들은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평가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페이지나 프로필 모델을 찾는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위한 사회적 존재를 만들어야합니다, 그래서 현재와 잠재 고객은 온라인 운동을 검토하고 더 캐주얼 한 방법으로 당신과 상호 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할 준비가 되지 않은 소비자는 Facebook 채팅에서 상호 작용을 하거나 Twitter 또는 LinkedIn을 통해 연락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웹 사이트 종류로 세션을 요청하는 카톡 플러스친구 작업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객의 90 % 이상이 YouTube 마케팅 비디오를 통해 브랜드를 발견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청중들과 함께 상호작용을 하기 위해 하루에 몇 가지 사례를 찾아봐야 한다.

그들은 작업 시간이나 일을 줄일 수 있는 자동화 도구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한다.

개인이 좋아하고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콘텐츠 소재 캘린더를 만드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파노라마에서 예상했듯이, 2018 년은 기존의 콘텐츠 자료에서 비디오로의 큰 변화와 함께 많은 변화와 발전을 보았습니다.이 12 개월 만에 더 커질 것입니다. 어떤 일이 발생했을 때 특정 행동을 유발하는 지침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특정 알림에 대한 Google 알림을받을 때마다 Google 문서에 추가되어 하루가 끝날 때 모두 확인할 수 있다는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