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커뮤니티에 가더라도 자격을 갖춘 추가 제휴사를 혼자서 발견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제휴사들은 그들이 믿는 브랜드의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서만 필요할 것이다. 결국, 그들은 그들의 이름과 지위를 길 위에 올려놓고 있다.
제휴사들은 인터넷 포럼에서 이 문제를 언급하고 그들의 노력을 조직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이 문제를 다루는 가장 쉬운 방법은 소매 업체가 애드웨어를 통해 광고하는 것을 막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참여하는 온라인 마케팅은 아마도 가장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최종 결과는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만들 수있는 하나의 물건을 판매하는 대신, 제품과 관련이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를 찾아 제품을 홍보하십시오 – 제휴사 네트워크가 도움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육체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은 종종 막대한 자금과 위험을 동반하기 때문에, 나는 디지털 상품을 만드는 방법만을 보여줄 것이다.
더 전문화되고 경쟁력이 없는 별개의 부문을 결정하는 것이 추가적으로 도움이 된다. 시청자가 더 작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더 큰 순위를 매기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또는 틈새 시장에 더욱 집중하여 새롭고 다양한 이야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같은 옛날을 전문으로하는 반대 동료 창녀가 아닌 다른 사람을 설정하고 더 높은 순위와 추가 방문자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블로그, 소셜 미디어 제출, Instagram Story 또는 YouTube 동영상에 대한 경험. 개인적인 평가를 작성하는 경우 제품에 대한 경험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을 신뢰한다고 느낀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충고를 따르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추가로 제출할 때는 소셜 청취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누구이며 무엇을 좋아하는지 파악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판매를 운전할 때마다 수수료만 받는다. 그것은 수수료만 받는 판매 대리인과 동일하다. 세포라의 제휴 프로그램은 모든 총 매출에 대해 5%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상들의 수수료보다 더 크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Sephora는 제휴사가 귀하의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하는 홍보 배너 및 다양한 창의적인 자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리드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특정 선물을 실행합니다. 이는 특정 날짜까지 총 매출이 10+인 계열사에 대해 $ 5,000 보너스에 해당합니다. 모든 동료는 배너, 사이드 바 사진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 인 하이퍼 링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페이지보다 무료 콘텐츠 자료 웹 페이지에 대한 단일 링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를 살펴 보는 대상 청중에서 끝날 수 있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을 좋아한다면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추가 수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로 이해하려면 인스턴스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뉴욕 타임즈 회사인 와이어커터닷컴은 쇼핑객들을 위한 제품 추천을 나열한 인터넷 사이트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제품을 몇 백 명의 사람들이 입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한다면, 그들은 종종 당신에게 할인이나 특별한 묶음을 제공하여 개인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그들과 함께 세일에 참여하는 것은 그 결과가 완벽한 일치이기 때문에 쉬운 피치가 오피스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링크나 특정 주제에 대해 트위터를 한 사람들의 목록을 줄 것이다. 일련의 비디오 – 당신이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장소, 단계별로, 5 개의 매우 특별한 서사시 모래 성을 만드는 방법. YouTube에 가서 샌드캐슬 만들기를 검색하면 1000 개의 결과가 나옵니다. 그 개념들을 만들어내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하겠다.
방문자를 귀하의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고객이 클릭하고 변환하도록하는 것은 귀하의 강박 관념이 될 것이며 지속적인 관심, 최적화 및 작업이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는 재능, 전문 지식 및 업무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성공하기 위한 빠르고 직접적인 고속도로는 아니지만, 제대로만 하면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네이티브 광고는 제휴 마케팅을 위한 활용도가 낮은 플랫폼 중 일부일 수 있지만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