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빠르게 합산되고, 서비스는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 주문을 하는 것은 당신의 추천에 간단하다. 매월 기본 플랜에 가입하는 100 명의 고객을 언급하면 오피 매월 580 달러를 가져옵니다. 월 15달러에서 1,200달러에 이르는 계획들로, 그 지불금은 상당히 상당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는 12 개월당 49 달러에서 999 달러에 이르는 5 가지 가격 패키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가격 계층은 계열사가 특정 고객에게 다양한 계획을 전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이러한 파이프는 귀하의 사이트에 가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에 소개되면 개인이 통과하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청중들만의 영화와 특별한 거래로 완성된 서사시 출판물로 변할 수 있다.
바로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단순히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가 되는 피드백을 남기는 수많은 개인들을 얻는다는 것이다. 당신이 미리 벌 수 있는 여분의 믿음은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할 가능성이 더 크다.
그리고 그것은 낮은 품질의 구매자 기반으로 이어지고 또한 동료들의 커미션 수량을 감소시킨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대유행 기간 동안 목격했던 것처럼 금융 주기 내에서 조정되기 쉽다. 마찬가지로 AffStat에 따르면 계열사의 42 %가 1×10 제휴 프로그램에 속해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계열사가 내세우는 상위 5개 카테고리는 PC·전자(40%), 의류·의류(41%), 온라인 서비스(30%), 액세서리(29%), 단맛(28%) 등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25 %)와 마케팅 (20 %)은 상위 10 개 클래스 내에서 순위가 뒤떨어져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에 대한 제휴사 제공을 만들 수 있는 페이지 수준에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방문자가 확실히 귀하의 기사 중 하나를 읽고있을 때, 귀하는 해당 기사에서 홍보하고있는 EXACT 제휴 제품을 강조 표시하는 캠페인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좋아, 이제 귀하의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어떤 제품을 홍보해야하는지 이해했으므로 온라인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위한 정확한 프로세스에 뛰어 들어야 할 때입니다. 이 출판물에서 우리는 성공적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수동적 인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모든 회사가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람들을 위해 관련 정보를 웹 사이트에서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판매 할 때마다 50 달러를 제휴 수수료로 지불하는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리고 귀하의 제휴사 전환율이 2 %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즉, 해당 웹 사이트에 보내는 100 명의 손님 중 2 명이 제품을 구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전략은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제휴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당신이 출판하는 콘텐츠 자료가 당신의 목표 시장에 도달하도록 해야 할 것이다. 귀하의 추종자는 귀하의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매합니다.
청중이 자동차에 대해 흥분하면 점퍼 케이블을 옹호 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WordPress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잠재 고객을 검색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이러한 고객을 발견 할 때마다 이익이 커질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용 완벽하고 확장 가능한 앱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예들의 방법에 의해, 제휴 상품과 관련된 콘텐츠의 구성요소들보다 α에 대응하는 식별자를 더 일찍 배치하는 것은, 그것이 편집 콘텐츠와 구별될 것이기 때문에, 허용될 수 있을 것이다. 제휴사는 때로는 고객을 회사 웹 사이트로 안내하는 온라인 광고 및 링크를 배치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소셜 미디어의 또 다른 핵심은 팔로워와 인맥을 끌어들이는 신뢰할 수 있고 스타일 있는 온라인 프로필을 만드는 것이다. 그렇게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은 커뮤니티와 그룹에 가입하거나 만들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제휴사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트래픽, 클릭, 변환 및 수익을 유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