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마케팅은 입소문 제품 정보의 빠른 확산을 시작하려는 SMM 기술입니다. 판매 촉진을 위한 매우 간단하고 저렴한 접근 방식입니다. 2022년 1분기까지 전 세계 소셜 미디어 고객은 46억 명으로, 전 세계 인구의 58%를 넘어섰으며, 12개월 만에 10% 이상 증가했다. 예를 들어, Chipotle과 같은 브랜드는 TikTok에서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처음 시도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대화에 참여할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코스 내에서 이동하고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목소리를 제공합니다. 영향력있는 마케팅 또는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영향력있는 사람 또는 같은 생각을 가진 브랜드와 참여하십시오. 복잡한 제품도 제너럴 일렉트릭이 밝힌 것처럼 소셜미디어를 통해 홍보할 수 있다.
이 모델은 추종자들에게 다양한 산업과 일상 생활에서 제품을 활용하는 이야기와 사례를 고무시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해시 태그가 콘텐츠를 검색 엔진 결과에 표시하고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펼치며 밀접하게 연결된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서비스를 만드는 데 필요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은 0에서 영웅으로 변했다. 2019 년부터 2020 년까지만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사업은 StreamElements의 최신 데이터에 따라 99 % 성장했습니다. Convivas 최신 State of Streaming은 라이브 콘텐츠 자료가 주문형 비디오에 비해 시청 당 27 %의 추가 시청 시간을 추가로 얻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콘텐츠 결합을 생각해내는 감동을 얻으려면, 여기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에서 잘 할 수있는 브랜드에서 빌릴 수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게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출처를 어떻게 할당하느냐에 관한 것이다.
InVideo와 같은 도구는 참여도를 높이고 추가 개인에게 도달하는 숙련된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발판을 마련함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 채널의 병합이 이미 가지고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매우 저렴한 광고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경우 수도꼭지를 성공시킬 수없는 잠재 고객을 확보합니다. HubSpot은 무료 소셜 미디어 인증 과정을 제공하여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전환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또한 기술을 개발하고, 도달 범위를 늘리고,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수단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귀하의 특정 비즈니스 상황에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주제 내에서 교육을받는 3 가지 방법입니다.
계획과 참여를 통해 사회에 대한 모델을 중심으로 활기찬 그룹을 구성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업자와 잠재 고객 모두를 활용하여 콘텐츠 자료에 대한 빠른 “좋아요 및 공유”를 생성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광고 전문가들이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 다시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현실은 당신이 그것이 효율적이기를 원한다면 단순히 일정을 잡고 잊어 버릴 준비가되지 않은 행동이 있다는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높은 품질의 콘텐츠를 게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추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좋아하고 공유할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만들기 시작할 것이다.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개인 가상 커뮤니티, 열정적 인 웹 사이트 및 비디오 사이트를 포함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업 및 조직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의 15 단계를 체계적으로 관찰하는 것입니다.
증폭 비율은 추종자가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평균 참여율은 사용자가 캠페인과 함께 작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당신은 그들을 정확하게 정의해야합니다 – 그것은 당신의 SMM 전략과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광고를 만들 수 있고, 인구 통계와 관심사에 의해 시청자들을 목표로 할 수 있으며, 당신의 브랜드가 당신의 최고의 소비자의 입구에 위치하도록 보장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광고를 상호 교환 적으로 사용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B2B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구현하는 것만으로도 디지털 광고의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광고는 큰 그림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당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가는 http://sns-pro.net 귀하의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B2C 및 B2B 소셜 미디어 광고의 완전히 다른 요소를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