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단계: 만약 당신이 모든 거래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자신감과 신뢰를 가질 수 있는 지역 회사 주식을 구입함으로써 투자를 시작할 수 있다.

IV단계: 만약 당신이 모든 거래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자신감과 신뢰를 가질 수 있는 지역 회사 주식을 구입함으로써 투자를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훌륭한 질문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큰 은행과 기관들은 모두 그것을 그렇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그렇게 작동한다.

사실, 그 뒤에는 수학과 통계 이론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 문제에 대해 더 많은 연구 연구를 할 수 있다.

이 글은 일반 독자들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것에 너무 깊이 관여하고 싶지 않다.

아니면 유명한 나스닥 100을 살펴보자. 2010년 이 100주식가중치 지수는 구글의 가중치 197%로 애플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구글의 가중치 47%였다. 선두 두 주가는 지수의 244%를 차지했다. 하위 50주가 사실상 전혀 설명되지 않았다. 지수에 남아 있는 유일한 요인은 무지한 사람을 속이는 것이다.

단기 주식 거래 : 주식에 투자할 현금이 많지 않지만 전 세계 주식 시장에 대한 명확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면, 그러나 이 방법으로 이익을 얻으려면 주식 시장에 훌륭한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당신은 이것을 파트 타임 직업으로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주식으로 생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후 12년 동안 계속 공부했다. 2000년에 나는 내 직업에서 큰 현금을 벌고 있었다.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나는 적극적으로 마진으로 주식을 샀다. 시장이 최고조에 달한 직후 나는 6천 달러를 잃었다. 분명히, 내 계좌에 있는 모든 현금은,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해에 큰 차이가 있었다.

성공적인 기술은 가장 좋은 시기에 최고의 주식을 사는 것이다. 기본 시장이 상승세에 있을 때, 주식을 사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일반 시장이 상승함에 따라 더 강한 볼륨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그리고 시장이 회복될 때 더 적은 볼륨을 찾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에게 주식 시장이 2주 또는 3주 동안 많은 양의 다운 데이를 가지고 있다면, 경고할 것이다. 순환일이라고 불리는 것, 시장이 수정을 위해 무르익었다는 신호나 약세 시작일 수도 있다.

마진 포지션 방지 – 약세장은 일반적으로 시장 감소로 인해 마진 포지션을 취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아니다. 많은 전문가와 박식한 투자자들은 시장 상황이 더 유익해질 때까지 마진 포지션을 폐쇄하고 회피할 것을 권고한다.

기술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 견고한 차트 패턴이나 기반을 확립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것이 본질적인 저항을 뚫고 난 후 정확한 매수 지점에서 당신의 주식을 사십시오. 역사적으로 입증된 많은 차트 패턴은 다음과 같다. 평평한 베이스, 컵이 형성된 베이스, 이중 바닥, 그리고 3점 바닥, 123개의 패턴이라고도 불린다.

이른 아침, 시장이 시작되기 전에 일어나 관련 뉴스 게시물을 확인하거나 주식 거래에 대한 텔레비젼 쇼를 즐기십시오. 가장 최근의 세부 사항은 당신이 앞으로 하루를 준비하게 할 것이다.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모든 현재 업무에 대해 계속 알려라. 예를 들어, 중요한 회사가 필수 소송을 잃는 경우, 그들의 주식 금리는 최소치를 기록할 것이다. 그것은 나중에 수익을 위해 제공할 수 있는 바와 같이 그들의 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다. 그 회사가 손실을 회복하고 주가가 안정되면서

주식 거래소에 포함되기로 선택할 때, 처음에는 연구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연구는 시장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의도를 이해하라. 당신의 약점과 강점에 익숙하다. 당신의 삶의 다른 요소들에 얼마나 두려움과 탐욕이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주식 시장 밖에서 당신의 돈이 투자에 포함되기를 원하는 모든 이유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그들이 일어나야 한다면, 주식시장의 문을 열기 전에 탐욕과 걱정의 힘을 인정하는 것은 당신이 이러한 감정을 훨씬 더 잘 다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웹에 게시된 주식 포인터에 대해 살펴보십시오. 주식을 구입하기 전에 주식 시장의 움직임과 곡선을 추적해야 합니다. 주식 및 주식에 대한 수익을 창출하려면 주식에 투자하기 전에 철저한 숙제를 해야하며 마찬가지로 지침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사업 수익과 성장 전망에 따르면 현재 거래되고 있는 주식보다 주가가 높아야 한다고 한다.

이 주식들은 가치주라고 한다.

많은 부분에서, 시장과 금융가들은 실제로 그들을 무시했다. 가치 있는 주 선물대여계좌업체 식을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그것이 무엇인지 곧 인식하고 구매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주식율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러한 ETF는 시장 지수를 추적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그래서 한 주식 대신, 당신은 당신이 스펙에 투자할 때 시장 부문에 투자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