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신화가 드러났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경험이 없는 상품을 판매할 것이지만, 당신은 그 상품과의 연결이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이지 못할 수도 있다.

제품 제작은 신참으로 들어가기 위한 제휴 마케팅의 더 어려운 요소 중 하나일 것이다. 육체적 인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품 제작자로 시작하는 경우 전자 책이나 웹 세미나와 같은 디지털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제휴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는 PC Flowers & Gifts의 창립자인 William J. Tobin에 의해 고안되고 실행되고 특허되었습니다. 1989년 Prodigy Network에서 시작된 PC Flowers & Gifts는 1996 년까지 계속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웹사이트들은 결국 가짜 교통 번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게 되고, 사용자들은 자신도 모르게 이러한 광고 계획에 참여하게 된다. 예를 들어, 주로 웹 2.0 개념에 기반을 둔 웹 사이트와 서비스는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 적절하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소매업체와 계열사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개선됩니다. 웹 2.zero 플랫폼은 또한 개인 블로거, 작가 및 공정한 웹 사이 벳무브 가입코드 트 소유자에게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열었습니다.

그렇게 하면 사람들 앞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자신의 사업을 개발하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올바른 방법을 배우고 실행할 수 있는 원칙이다.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설립자 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 백만 달러 이정표에 대한 단일 트윗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 앞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대안으로 시간을 들여 개인 모델을 구축하고 시청자를 개발하여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출 것을 제안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런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정말 무서운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길을 걷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 앞에서 하이퍼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경험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입니다.

Shopify는 기업가가 소매 업체를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파트너가 신청하고 허용되면, 그들은 추천 하이퍼링크를 얻는다. 누군가가 유료 Shopify 계획에 대한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제휴 동반자는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너무 흥분하기 전에, 좋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신뢰에 구축되어 있음을 알아라. 겉보기에는 광고 할 수있는 수많은 서비스 나 제품이있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옹호 할 사람들에게만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품이 당신을 추구하거나 기존 취미에 부합하는 경우에도, 그 제품의 환상적인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일부 상인들은 외주 프로그램 관리 회사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 자체는 보통 계열사 관리자와 네트워크 프로그램 관리자에 의해 운영된다. OPM 기업은 광고 대행사가 오프라인 마케팅에서 제공하는 위치와 마찬가지로 소매 업체를위한 제휴 프로그램 관리를 서비스로 수행합니다. 수익 공유 → 추천된 비즈니스에 대한 커미션 지불 → 제휴 마케팅 및 인터넷에 선행합니다.

제휴 마케팅 다른 상품을 추천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러나 실제로 홍보하고 싶은 제품이 있고 공공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회사에 연락하여 귀하와 제휴 관계를 구축 할 준비가되어 있는지 묻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공통 가치는 단순히 약 50 달러이며 제휴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한자리수입니다. 이것들은 지불금이 적지만 대량 마법이 있는 제품들을 위한 제휴 패키지들이다.

그러나 공정위는 추종자들이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없었기 때문에 이러한 태그들이 충분히 명확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한다.

제휴사들은 ⁇ 상당히 정당하게 ⁇ 자주 그리고 제때에 지불되기를 기대한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수익에 대해서도 보상하기 전에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있다.

판매 후 30일에서 60일은 반품 창구에 따라 대부분 적당한 기간이다. 최신 프로모션 및 팔로워에게 관심이있을 수있는 특별 제안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제작자 간행물, Slack 채널 또는 Facebook Group은 모든 사람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의 높은 생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페이지가 아닌 무료 콘텐츠 웹 페이지에 대한 새로운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더 인식하기 위해, 예를 생각해보자. 뉴욕 타임즈 회사인 Wirecutter.com은 쇼핑객을 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한 웹 사이트입니다. 와이어 커터는 주로 소매 업체와의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수수료를받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기업이 다른 기업이나 영향력자(계열사)에게 돈을 지불하는 결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