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가이드

온라인 제휴 마케팅 관리자의 평균 급여는 $ 56,795입니다. 이것은 $ 49,000의 입학 학위 임금에서 경험이 풍부한 온라인 제휴 마케팅 관리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수년간의 경험으로 평균 73,246 달러의 완전한 보상을 받았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하여 주변에 자신의 삶을 보여줄 수 있었던 3 개 계열사의 성공 사례. 받은 각 수수료는 당신의 안정성을 더해줄 것이며 30일에서 60일 사이에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이 기간이 지나면, 당신이 그것을 철회할 수 있는 완전한 안정성이 있다.

따라서 고객이 제작자의 외부 웹 사이트에서 구매하더라도 시스템은 해당 제휴사의 링크에 과거 2 개월 동안 많이 액세스했음을 확인합니다.

당신은 그 기사의 링크 때문에 당신의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계열사의 청중 – 파티 DJ -의 일부는 당신을위한 새로운 시장 단계로 밝혀졌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블로거와 비슷한 타사 게시자에게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결과를 생성하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 제휴사는 당신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통해 클릭한 누군가에게 판매할 때마다 돈을 받을 것이다. 제휴 커뮤니티는 사이트 방문자 파트너와 상거래 사이트 간의 중개자이기 때문에 제공됩니다. 많은 다른 소매 업체 제휴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eBay는 자체 제휴 커뮤니티를 관리하여 성공에 필요한 도구, 리뷰 및 리소스를 제공하는 동반자를 제공 할 수있는 고유 한 역량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인 평가를 작성하는 경우, 제품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바탕으로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정말로 당신을 믿을 수 있다고 느낀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충고를 따르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더 많은 것을 게시할 때 소셜 청취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장치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누구이며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업들이 경품 행사, 선도 기술 및 기타 유형의 제안에 사용하기 때문에 선호되는 지불 방법론입니다.

ShareASale의 정보에 따르면, 높은 티켓의 제휴 프로그램을 1,460달러의 공통 커미션으로 제공한다.

그것은 치료 마사지 무기, 실내 및 실외 운동 장비 및 액 누누tv 세서리와 같은 건강 및 웰빙 제품을 판매합니다. 훌륭한 제품의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웹 로그, 출판물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손님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동료 프로그램은 관심있는 회사의 영역과 잘 작동하며, 추가로 틈새 시장을 확보 할수록 더 좋습니다. 또는 도움이 필요하면 온라인 마케팅 회사와 항상 협력하여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어 초기 구매자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면 제휴 네트워크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많은 양의 제품에 대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 소비자에게 마케팅하여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것은 청중들에게 말하는 것이다. 그것은 오히려 더 발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게시물에, 우리는 단지 기본으로 시작 하 고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수수료를 만들 준비가 되어 있는 지점에 당신을 얻을 거 야. 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는 동안, 작가 크리스 기유보는 엠파이어 빌딩 키트로 알려진 그의 최신 제품을 출시하고 있었다. 다른 문제들 중에서도 1년 동안 하루에 전자 메일을 제공했으며 그 시점에서 기업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를 통해 제휴 기업 마네킹에 대한 귀중한 인식을 얻을 수 있으며 기업을 늘리기위한 새로운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교육자라면 제휴 파트너쉽 선물을 이벤트에 결합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한 달에 몇 백 달러를 버는 마케터도 있고, 1년에 몇 십만 달러를 버는 마케터도 있다.

실제로 제휴사 수익은 30일당 2백 달러에서 연간 6자리까지 다양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더 많은 추종자들을 가질수록,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갖게 된다. FTC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하므로 소비자가 귀하의지지를 제공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지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아이디어를 따르면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고 수동적 인 독자를 적극적인 고객으로 전환하며 한 번에 한 번의 클릭으로 급여를 향상시킬 수있는 힘을 갖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