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여백은 암 주위의 건강한 조직이다.

외과적 여백은 암 주위의 건강한 조직이다. 만약 이 건강해 보이는 조직에 암세포가 없다면, 외과적 여백은 실제로 명백하다.

일반적으로 관절 주위의 뼈에 대해 발견되는 이런 종류의 암은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이것은 또한 수많은 곳에서 퍼질 수 있고 일종의 암은 보통 화학요법을 필요로 하지만, 탈모, 출혈 감염, 피부 문제와 같은 부작용은 과정 내내 커질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암은 다른 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게다가 십대들이 가장 많은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기서 유일한 진정한 향상은 거의 회복되지 않기 때문이다.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자. 점점 더 많은 통곡물, 야채, 그리고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과 설탕을 줄여라. 모든 노력이 걱정되는 가운데, 아침 산책은 사업이 원하기 때문이다.

62 Wink I smart idea to acquired the one tattach that PT cant say not on Coulnt on the Collnt have you have to interrupt the news to the boys Sorry kids, Mom said up for graes up a should she need a nipple Lol!대신, 내 가슴은 내 5번째 생일에 모든 BTW에게 자랑스럽게 윙크하고 있어. 내 몸 어딘가에서 문신을 찾을지도 몰라!

암을 두 번 앓은 생존자로서 나는 암이 사형선고가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이 책을 썼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많은 것을 변화시킬 것이다. 당신이 책에서 책을 계속 읽으면서,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생산물을 멈추게 하고 추측하는 것이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나의 경험과 고통의 새로운 결과가 내 고통과 고통의 새로운 결과를 밝히는 것이다. 당신은 암에 대한 위안과 치유를 보게 될 것이다.

11A – (T1, N2, M0) 단계 암은 이제 결합조직(라미나 프 보호자대행 로프리아)의 층과 (근육 점막) 아래의 얇은 근육 층으로 전이되었다. 오직 그 단계에서만 암은 3-6개의 지역 림프절 사이에 점막하로 전이되었을 수 있다(N2) 암은 이제 영향을 받지 않았다. 암은 먼 조직이나 장기(M0)에 도달하지 않았다.

웨인 그레츠키에 관한 하키 퍽이 내 가슴을 때렸다. 나는 1mm 이하의 크기에 칸트 호흡을 눈금으로 보는 침습성 두부암이 있다.

즉시 자동 조종기를 타라.

어떻게 치유할 것인가? 먼저 치유라는 말로 모든 생물은 자기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고 모든 치유는 자기 치유를 도울 수 있지만, 치유를 수행하는 것은 확실히 우리와 우리의 세포만이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치유할 때 자기 치유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우리는 자기 치유 시스템을 늦추거나 예방하는 것을 제거하거나 적절하게 그 일을 함으로써 엄청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36 단순한 유리병이 땅에 부딪히고, 백혈구가 수백 조각으로 부서져 나를 외딴 곳으로 밀어넣는다. 누가 어떻게 그렇게 기분이 좋은지 말해줘, 하지만 면역체계가 전원을 차단했다고?

따라서 암이 치유체계가 될 수 있고, 암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사망하지만, 암이 부작용과 치유체계 간의 반응의 부수적인 손상을 따라 올바르게 사망할 것이며, 특정한 스트레스와 상관없이 치유세포(암세포)는 스트레스를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래서 여기서 무슨 문제가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뭐가 잘못됐냐면, 스트레스가 계속되고 있다는 사실이야!불안은 신체적, 영양적 또는 감정적일 수 있다.

만약 스트레스가 계속 발생하고 있다면 치유는 지속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암이다.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불안이 일어나는 것을 막아야 한다.

자기 치유 시스템은 이제 존재하지 않는 스트레스를 치유하는 것을 멈추고 몸이 건강을 회복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식단은 암의 위험을 크게 감소시킬 수도 있고 거의 없을 수도 있다.

명심해야 할 중요한 것은 건강한 영양이 당신에게 다른 많은 사람들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는 일반적인 건강과 심장, 위장 건강이 포함된다. 확실히 암을 예방하는데 어떤 종류의 식단이 가능한지 물어볼 가치가 있다.

나는 버니 시겔 박사로부터 사랑, 의학, 기적이라는 제목의 책을 받았다. 시겔 박사는 그 몸이 당신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이것이 내 여정이 시작된 곳이다.

52 입 썩음 화학요법은 입에서 거의 모든 수분을 빨아들이고 있다.

두 개의 큰 돌기는 내 혀 뒤쪽에 할부 캠프를 가지고 있고, 미래의 운반을 위해 겉보기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설상가상으로 모든 것이 금속과 같은 맛이 난다. 정확히 왜 나는 끊임없이 내 피부를 먹이는 것일까?

첫째, 동시에 그녀는 내면에 강해진다. 당신이 말하는 격려와 친절한 행동은 그녀를 가치있게 느끼게 한다.

그녀를 끌어내릴 수 있는 많은 부정적인 사람들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사랑은 그녀를 위로 만들어준다.

12 2차 암은 수술 전, 모든 범인이 이미 전이된 난소 낭종이 될 것인가? 신에게 복이 있다.

이것은 며칠 후에 거짓으로 증명되었다.가장 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