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상호작용을 사용하다

상호작용을 끊임없이 사용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모가 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생산적이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아이들이 발견하고 또한 부모들이 알게 되면, 이것은 매우 상호적인 것이다. 나는 내 아이들이 나의 양육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준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건설적이고 주장적인 상호작용이 필요하다. 당신은 비판, 방어, 경멸 또는 공격적인 수동-공격성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또한 갈등 해결과 문제를 위해 활용되어야 한다.

상호작용하는 동안,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감각을 자유롭게 드러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피곤하고, 망가지고, 화가 나거나, 또는 정신이 혼미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아이를 효율적으로 돌볼 수 있는 충분한 몸매를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그 결과 당신과 당신의 아이는 고통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자신을 잘 돌본다면 당신은 훨씬 더 효과적인 엄마와 아빠가 될 에너지, 심리적 안정, 관심, 사랑, 일관성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에게 책임을 주십시오. 그것은 초보자, 가족 전체에 대한 의무 도표를 암시하는 것이었습니다. Weve는 이제 그것을 발표했고, 내 아이들은 우리가 이웃이고, 함께 살고 있고, 모든 사람들이 이웃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고, 아이들에게 의무를 주는 것은 발달과 성숙을 촉진한다.

아이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어려운 날에 그 가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들에게 가족과 지역사회를 돕는 것의 가치를 가르쳐라. 가정을 부양하는 것은 예상되고 ╲❤️휴대폰도청 | 핸드폰도청 |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위치추적 | 불륜증거 | 핸드폰엿보기 | 남편이 의심스러우신가요? | 남편의 핸드폰 실시간 감시 가능해요. | 위치추적도 가능합니다.❤️⎠╱ 필요 없다.

평화롭고 낮은 긴장의 가족으로의 나의 여정은 긴 여정이었지만, 내가 Caring Discipline 육아의 기본 원칙을 실행하기 시작했을 때, 삶은 180도 정도 바뀌었고 모든 사람들은 지금 우리의 가족 유대가 실제로 더 단단해진 적이 없었고 우리는 매일마다 좋아하고 나는 지금 Caring Discipline 육아의 표준적인 측면을 당신과 공유할 것이다.

그리고 그 아이가 몇 년 전에 만들어진 장벽의 결과로 힘든 10대 시절 내내 그 혹은 자신에게 철수한다는 사실에 놀라지 마라. 당신의 아이가 결국 10대가 되고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얼마나 끔찍한 일인가!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아이들은 좋은 행동에 대해서도 칭찬이 필요하다. 그들은 감사하고 원했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너무 너무 비방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당신은 그 아이가 훌륭한 행동을 할 때 너무 아낌없이 칭찬해서는 안 된다. 나는 네가 너무 행복하다, 여보, 넌 최고야, 자기야.

부모의 능력은 시간이 걸리고 발달하지 않으며 밤에도 발달하지 않으며 길러지지 않는다. 자녀가 자라면서, 부모의 능력도 본질적으로 그들과 함께 성장할 수 없다. 부모로서의 주된 책임이 당신에게 주어진다는 사실 때문에, 아무도 당신이 가장 잘 할 수 없다. 옆집 이웃이 당신의 자녀를 위한 부모가 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자녀 선생님이 결국 주모가 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아빠의 양육 능력은 너와 네 안에서 시작된다.

이웃집에서의 자원봉사를 시도하여 아이들이 자신의 욕구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자신들이 육아 수업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 많은 부모들은 그들이 이혼 육아 수업을 하는 것이 시간 낭비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일단 그들이 그들을 끌어들이고 즐겁게 하기 위해 조직된 육아 수업을 발견하면, 그들은 그들이 만든 오류를 보고 정말로 흥분한다.

그들의 양육방식은 더 나은 가정생활로 이어진다

라첼이 그의 삶을 사랑하도록 명령받은 그는 14년 동안 그녀의 아빠를 섬기도록 만들어졌다. 14년 동안 신부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많은 세월 동안.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신부 비용을 사치스럽게 볼 것이다. 그러나 제이콥은 라첼에 대한 사랑 때문에, 그 세월은 그의 눈에는 단지 며칠과 닮았다.

우리의 자녀 의무를 제공하라. 그것은 초보자, 가정 전체에 대한 책임 도표를 나타냈는데, 이제 우리 아이들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들은 우리가 공동체, 함께 사는 가정,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함께 사는 공동체의 안녕을 위해 참여하고 도와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아이들에게 의무를 주는 것은 성장과 성숙을 증진시키고,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불평을 하고, 그리고 나서 어려운 날에 그 가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들에게 가정을 돕는 것의 가치를 가르치고 가정을 지원하는 이웃은 예상되고 필요 없다.

턴키 사이트는 당신이 가정용 엄마와 아빠에 머물면서 가족을 위해 약간의 추가 수입을 얻고자 한다면 이것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기저귀, 유모차, 심지어 다른 사람들과 같은 어린이와 유아 장비를 평가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제휴 링크와 현수막을 배치할 수 있고, 개인이 이것을 클릭하고 판매할 때 당신은 또한 잘 배치된 AdSense 광고로 돈을 벌 수 있다.

웹사이트가 인기를 끌면 광고 영역을 팔 수 있다.

이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