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5 가지 쉬운 단계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광고를 보는 사람에 대한 추가적인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가장 훌륭한 청중을 성취하기 위해 타겟팅과 최적화 기술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제휴 웹 마케팅에는 SEO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일반적인 우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PPC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중요하고 매우 효과적인 장치입니다.

대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맞춤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곳에서 가장 효과적인 것은 당신의 링크와 함께 진실하고 솔직한 것입니다. 여기서 하이퍼링크를 가운데와 끝에 추가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열성적인 독자들은 페이지를 백업하는 모든 방법을 스크롤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개인이 클릭하고 대부분의 문제를 공유하는 장소이며, 아마도 가장 많은 영향력을 얻을 수있는 곳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는 창녀들이기 때문이다. 그러나이 도움을 제공하는 가치는 크며 시청자가 귀하의 제안을 신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맛있어 보이는 파이 하나인데, 한 조각 먹고 싶은 거 알잖아. 당신은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 위해 자신을 많이 설정했으며, 이제 당신이 준비한 절반이옵니다. 그 이상으로, 당신은 당신이 뒤쳐질 수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하고 싶어한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에게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믿는 브랜드 여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이 불쾌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어떤 것을 옹호한다면, 그것은 그들과의 관계를 해칠 것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카피 라이팅을 파악하고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집중할 때 당신을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하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 할 수있는 링크가 제공됩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가입하고 당신이 홍 오피가이드 보 할 수있는 상품의 엄청난 숫자에서 선택할 수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나는 Cloudways가 Bluehost, SiteGround, GoDaddy, Hostinger 및 다른 사람들과 같은 저비용 호스트에 비해 더 크고 빠른 호스트인 이유를 개인에게 보여주는 편견없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핵심 순 바이탈이 곧 순위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에 TTFB를 낮추는 것이 관건이다. 소셜 게시물을 예약하고, 보고서를 받고, 모든 피드백과 DM을 한 곳에서 처리하십시오. Hootsuite는 내장 링크 단축기 Ow.ly를 사용하므로한 번의 클릭으로 하이퍼 링크를 단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기업가는 웹 사이트 또는 여러 웹 사이트를 운영합니다. 다양한 디지털 광고 채널과 플랫폼이 있어 제휴 운동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